본문 바로가기

이슈

삼성부회장 이재용, 집중 공격에 "송구스럽다" 무한반복 시전중

더불어민주당 새누리당 할거 없이 집중적으로 공격을 받은 삼성 부회장 이재용. 정말 부회장이 맞나 싶을정도로 아는게 없으시다. 뭐 한화 회장도 마찬가지.. 사람들 반응도 똑같다. "그냥 메뉴얼대로 시간끄는거지 뭐" , "역시 회피성 대답밖에 안하는구나" 라는 내용이 대부분이었다. 최순실에 관련된 질문만 봐도 확실하게 대답을 안하고있다. 더욱더 충격적인것은 더민주와 새누리 의원들의 수준 차이다. 특히 이완영 새누리의원은 뭐하자는건지 모를정도로 이상한 소리만 늘어놓고 있는것처럼 보였다.

 

 

<자료: 유튜브 오마이tv>

정말 이재용은 송구를 좋아하나보다..모른다,송구스럽다,부족하다,잘하겠다. ㅋㅋㅋ 이런ㅠㅠ탈탈 털리는중

 

 

 

그리고 질의 도중 중간중간 웃는 모습이 포착됐다.

왜 웃는건지 모르겠지만 동공지진으로 봤을때 이 모든 상황이 어색하고 어렵게 느껴지나보다.

아는게 없으니 모른다는 답변만 계속 하는중인데.. 연기인지 진짜인지 구분이 안간다.

 

ㅋㅋㅋㅋㅋ이완영 질의 시간때 실시간 채팅 반응이다.

시간아깝다는 댓글이 많았는데 나 역시 마찬가지다.. 장제원,황영철은 잘하더만..

 

이건 청문회 끝나고 이재용의 모습.gif 이라는 움짤로 퍼지고 있다 ㅋㅋㅋ

청문회 끝나면 다시 씨익~ 웃겠지?

그리고 안민석의 박근혜와 독대한적이 있냐고 이재용에게 물었고

이제용은 30~40분정도 창조경제에 대해 대화했다고 답했다.

이에 안민석은 그 주제에 대해 대통령은 30분 이상 대화할 지식이 없다고 덧붙였다 ㅋㅋㅋㅋ극딜 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