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시민 도움받은 박영선 의원 '주갤'에 고마움 표시 인증 "이젠 주식도 잘하세요"

시민과 제대로 소통하는 의원들이 진짜 국회의원이라 생각한다. 새누리와는 전~혀 다르게 말이다. 사실 새누리당쪽에서도 제대로된 인물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왜이렇게 비호감이 됐는지 모르겠다 탄핵을 반대해서 그런가? 어찌됐든 이번 청문회에서 김기춘의 모르쇠를 한방에 무너뜨린것은 네티즌의 힘! 주식 갤러리에서 활동하는 한 유저가 박영선에게 제보를 했고 그걸 토대로 청문회에서 김기춘을 압살 시켰던 것이다. 진짜 김기춘이 어버버 하면서 당황하는거 처음본거같음..(늙은 여우같은..) 그리고 공황도 아닌 공항장애로 청문회에 오지 않으신 우리의 최순실씨는 ^^ 국가에서 사형시킬것을 추천합니다.

 

어제 청문회에서 주갤의 도움을 받은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주갤에 직접 인증글을 올렸다.

귀여우셔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국회의원들이 이걸 증거자료로 만들어내지 못했다는것에 약간 아쉬움이 느껴지기도 하다..

유튜브 자주보는 사람이라면 알겠지만 위 사진에 나오는 영상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통해 다 봤던 것들..

 

 

 

어찌됐든 주갤의 힘으로 박영선의원은 힘을 얻었다.

반면에 새누리 하태경은... 강의하냐는 욕을 드럽게 먹다가 jtbc 태블렛 발언이후에 뒤지게 까이고 있다.

 

이사람은 뭐.. 이완용 환생한거 아니냐는 얘기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이고...ㅋㅋ

박영선 의원은 주갤에 인증글을 올리면서 "이젠 주식도 성공하세요"라는 멘트를 날렸다. 아마 보좌관들한테 주갤에 대한 얘기를 들었나보다.

'주식빼고 다 잘한다' 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따른 반응 ㅋㅋ"그건 불가능해 ㅠㅠ"

국민들은 알것이다. 이번에 여당이 얼마나 청문회에서 헛소리를 싸질러놓고 헛짓거릴 많이 했는지를...심지어 일본에서도 한국 청문회를 무시한다 ㅜㅜ 개그가 따로없다나?? 어휴..제발 질문같은 질문좀 해라!!!!새누리당아!

(장제원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