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JTBC '썰전' 이준석 이철희 빠지고 전원책 유시민 투입! 최고의 캐스팅!

 여야를 떠나 정말 믿고 보는 인물들이 Jtbc - 썰전에 새롭게 투입됐다.

 

진보와 보수 , 보수와 진보 하면 떠오르는 2인

 

바로 전원책과 유시민이다.

 

그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인물..

 

정말 상식있는 두 분이 나온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입꼬리가 올라간다.

 

장담하는데 ..시청률 엄청 상승할 것이다 ㅋㅋ

 

정말 나라를 생각하는 두 명이라고 말을 하고 싶다.

 

이런 사람들만 모여있다면 나라가 행복할텐데 ㅋㅋ

 

 

 

 

jtbc 썰전은 오늘(11일) 녹화를 시작한다.

 

현재 시청률이 2.5% 인데 아마 8% 이상까지는 올라가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본다.

 

.

 

 

<자료 : jtbc 썰戰 - 예고편 캡쳐>

보수의 아이콘

 

전원책 변호사!

 

그 상대로 제일 적합한 인물은.. 대한민국에 딱 한사람 뿐.

 

바로 유시민 작가다!

 

 

새로워진 썰전

이번 주 목요일 밤10시 50분에 방송된다.

 

시사 프로그램에 이 둘만 나와도 엄청나게 재밌는 논쟁이 펼쳐지는데.

앞으로 맨날 둘의 대결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하니 ㅋㅋㅋㅋㅋ 좋다 좋아.

하지만 모두 만족할 수 없는게 현실인가보다.

 

 

아예 손석희까지 투입시키지 그러냐? 라는 댓글도 있었다.

 

김구라가 참 고생하겠다 라는 댓글도 많았고 ..

 

썰전은 기존에 시사와 달리 예능감이 있어야하는 프로그램인데.

 

전원책과 유시민이면 100분토론과 뭐가 다르냐? 라는 얘기도.......

 

근데 내 생각은 다르다. 유시민과 전원책도 나름 유머감각이 뛰어나서 ㅋㅋ꿀잼 예상해봄.

 

 

 

 

두 사람을 잘 모르는 분들은 유튜브에 '전거성' , '유시민 말빨' 같은 키워드를 입력해보길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