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하연수 졸업사진 공개 '포켓몬 꼬부기' 닮은꼴 - 지금과 다른 외모 / 하연수 성형?

요즘 핫한 하연수..

얘가 어찌 떳는지는 잘모르겠다.

 

연애의온도에 나왔을때 약간 밉상스럽게 나와서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흐르고 보니 완전 사랑받는 사람이 됐음.ㅋㅋ

 

특히 포켓몬스터 꼬부기를 닮아서 논란 ㅋㅋ

본명이 하연수인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네?!

 

귀여운 포켓몬스터 꼬부기 꼬북이?를 닮아 인기를 더 얻은 하연수 ㅋ

 

이렇게 보니 정말 꼬부기를 닮았다..

근데 초등학교 사진은...꼬부기라기 보다...

 

 

진짜 하연수를 보고 꼬부기를 생각해낸 사람은.. 누구일까?

 

분명히 누군가 말해서 퍼져나갔을텐데 ㅋㅋ

 

그분 상줘야될듯.

.

 

 

 

 

웃는모습이 참 ㅋㅋ

반박못할 꼬부기다!!

 

그리고 초등학교 졸업사진 ㅎㅎ

이름이 김인혜로 되어있다.

 

김인혜 - 유연수 - 하연수 순으로 개명을 한 듯.

이름도 많이 바꾸셨군요.ㄷㄷ

 

근데 위에 초등학교때 사진은 꼬부기라기보다..

또가스랑 비슷한 ㅋㅋㅋ

(안티 아님. 팬님들 ㅂㄷㅂㄷ하기 없긔)

 

이 사진은 개인적으로 느끼는 하연수 레전드 사진이다.

 

청순하고 귀엽고 섹시함까지 모두 갖췄음.

 

인정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