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페어리테일 513화 리뷰 '엘자의 언니가 아니라 어머니?!'

알바레스 제국 최강의 마도사 집단인 스프리건12. 한명 한명 엄청나게 강력한 놈들이지만 그중에서 오거스트와 아이린은 독보적인 존재이다.특히 아이린은 아크놀로기아와 맞짱을 뜰정도로 강력한 여자 캐릭터이다. 페어리테일의 엘자와 관련이 있다는 떡밥이 투척됐었는데. 이번에 밝혀진 충격적인?아니면 막장? 반전은 아이린과 엘자는 모녀지간이라는 것이다 (ㅠㅠ ㅁㅊ) 또 그것뿐만이 아니다 아이린이 강한이유는..바로 '드래곤 여왕'이었다는!?

 

 

 

아직 눈치 못챘나?

?

 

얼굴이 비슷한 것만이 아니야(안비슷한데..)

냄새까지 비슷하다!

 

 

 

"나는 너의 어머니다"

 

찌발??

 

나는 로즈마리에서 혼자였다 계속 부모님 같은건 없다 생각했었다.

"ㅇㅇ 근데 내가 니엄마임"

 

대화를 이어나가려는 린과 달리 성격이 급한 엘짜

 

그리고 자신의 비밀을 털어놓는다.

이름은 아이린 베르세리온 예전에는 드래곤의 여왕이었다!

(옛날 모습이 엘자랑 똑같네..)

어찌됐든 막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