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추억의 고전게임

패미콤 고전게임 열혈축구2 / 옛날 축구게임 다운

열혈축구2

 

열혈시리즈 중에서 제일 많이 즐겼던 게임같습니다.

맞으면 눈이 튀어나오고 , 번개도 맞고, 진흙에 빠지고, 회오리 치고 ㅎㅎ

서로 패면서 축구를 하는것이 그 시절엔 흔치 않았죠.

 

제일 짜증이 났던건 골키퍼가 공을잡고 혼자 드리블을 치고 나오는거랑

동료가 절대 패스를 안하고 혼자 슛을 쏠때 ㅋㅋ

 

오랜만에 열혈축구를 즐기니 재밌더군요. 솔직히 1은 재미없고..2가 짱

 

 

 

 

 

1p가 시작하게 되는 팀은 일본 대표팀입니다. (일본 싫은데)ㅋㅋ

 

각 나라 대표와 붙을수도 있어요. 이길때마다 별 1개씩을 기록하게 됩니다.

 

 

1p가 조종하는 캐릭터를 변경할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골키퍼 보던 이녀석이 최고라는..

 

 

철퇴슛이라고 불렀었는데 ㅋㅋ 영국축구 거침..

이번엔 브라질.

 

일명 물고기슛이죠. 세네명이 붙어도 다 날라가는 강력한 슛이라는..

 

키퍼도 별수없는 파워.

아르헨티나 축구 대표팀 ㅋㅋ 국기에 바나나가 그려져있다는..

 

 

.

 

 

 

이건 바나나 슛 입니다. 잘 감아차서 바나나 슛이 아니라

모양이 그냥 바나나 ㅋㅋ 골대를 박살내는 파괴력은 없지만

 

물고기슛처럼 여러명이 날라가도 슛이 안풀리는..

다른 팀을 골라서 즐기는것도 가능한데.

 

대신 2p가 같이 끼게됩니다.

2p가 공을 받으면 안움직이는게 단점..

 

그외에는 컴퓨터가 알아서 움직이니 즐기는것은 문제 없습니다.

 

열혈축구2 다운로드는 밑에 파일 받으시면 되요.

바이러스 걱정 안하셔도됩니다.

 

열혈축구2.zip

 

패미콤.zip

 

자료가 문제될시 삭제 하겠습니다.

 

그럼 재밌게 즐기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