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스포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어좁이라고?? / 호날두 어좁설 , 호좁이 / 호날두 어깨넓이

최고의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어깨 넓이

 

넓은 어깨에 두꺼운가슴, 탄탄한 허벅지를 자랑하는 호날두의 몸.

 

하지만 최근에 날두의 어깨가 너무 좁은것이 아니냐? 라는 얘기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다.

 

그래서 준비한 호날두의 어깨 사진!

 

얼마나 좁은지 다른 선수들은 얼마나 넓은지 확인해보도록 하자.

 

포르투갈의 호날두.

 

몸짱으로 유명하지만 굴욕적인 사진이 상당히 많다.

 

그 사진은 바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이 사진이다.

 

호날두가 어좁이라고?????

 

어좁이다 ㅠㅠㅠ

몸은 좋은데 어좁이다?

 

카메라 각도 차이다?

 

살이 빠졌다???????

 

호날두가 좁은게 아니라 저 야구선수 어깨가 넓은거다???

 

 

호날두 어깨가 좁긴 좁은듯.ㅠㅠㅠ

 

 

그럼 다른 선수 어깨를 한번 보자.

 

 최근 호날두의 패드립에 멘탈 붕괴된 가레스 베일

토트넘 시절부터 남다른 어깨넓이를 보여줬었음.

 

 

스웨덴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역시 남다른 키와 넓은 어깨를 자랑함.

 

 

하지만 종결자는 마이카 리차즈일듯 ㄷㄷㄷ

 

예전 대한민국과 영국의 올림픽 경기 때 정성룡과 박은적이 있었는데. 정성룡 어깨 박살난 ㅋㅋ

 

피지컬은 축구선수중 탑일듯.

 

피파온라인에서도 리차즈를 수비에 뒀을 때,  호날두가 드리블하다 축구를 접는다고 하던데 ㅋㅋ

 

아무튼 우리의 안습 호날두. .

 

최근 인성 논란때문에 말들이 많았는데. 좀 착해졌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