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스포츠

[영상,움짤]챔피언스리그 8강전 - 파리생제르망 vs 바르셀로나 1-3 으로 바르샤 1차전 승리. MSN 파워

바르셀로나 vs 파리생제르망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새벽에 치뤄졌던 1차전 경기의 승자는 원정팀 바르샤다.

 

팽팽한 경기를 보여줄거라고 예상했었는데.

 

그 예상과 달리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줬던 파리.

 

경기 초반에 수비의 핵심인 티아구 실바가 교체되면서 수비가 무너지기 시작했고

 

점유율마저 압도당하며 3-1로 패배를 하고 말았다.

 

아마 경기를 시청한 축구팬들은 파리에서 제일 좋은 활약을 보인 선수를 마투이디,파스토레,

 

제일 암덩어리는 만장일치로 카바니와 루이스를 꼽았을것이다.

 

 

챔스가 이래서 재밌다.

 

뮌헨은 포르투를 만나서 많은 사람들이 '꿀이네 ㅋㅋ' 라는 반응이 대부분이였는데.

 

어이없게도 콰레스마의 활약으로 허무하게 3-1로 패배하고 말았다. 아마 토쟁이들은 한강에서 정모할듯 싶음.

 

밑에는 움짤이다.GIF

 

경기 초반 메시의 강력한 왼발슈팅.

 

아쉽게도 골대를 맞았다.

 

 

역시 리오넬 메시다.

 

3명이나 어그로를 끌어놓고 네이마르에게 패스를 해버린다. ㄷ ㄷ ㄷ

 

호날두와 다르게 수아레즈는 네이마르의 골에 상당히 기뻐하는 모습이다.

 

 

괜히 리버풀 시절 EPL득점왕이 아니였다.

 

다비드 루이스의 가랑이 사이로 볼을 흘린후 수비수 2명을 가볍게 재끼고 슈팅!

 

 

계속 삽질만하던 카바니가 말도안되는 슈팅을 때렸다.

 

저 상태에서 저런 강력한 슈팅이 나온다는게 신기할정도..

 

만약 반대로 날아갔다면 100% 골이였을것이다.

 

 

 

 

.

 

 

 

 

 

저런 자세로 슈팅한것도 신기하지만 막은 슈테겐도 참 ㅋㅋㅋㅋ

 

 

다비드 루이스 : 오늘의 구멍은 접니다.

 

또 가랑이 사이로 볼을 먹혀버린 루이스.

 

좀더 치고가서 땅볼로 밀어 넣을거란 예상을 깨고 엄청난 감아차기로 골망을 흔들었다.

 

진짜 피파온라인3에서나 볼 법한 골 장면이였다.

 

정말 루이스 어쩜좋나 ㅠㅠ

 

 

 

그나마 반더비엘의 슈팅이 마티유의 다리에 맞고 들어가는 바람에 1골 추격했다.

 

홈에서 3-1로 패배한 파리는 힘든 원정길이 될듯하다.

 

2차전엔 즐라탄도 출전가능하니 역전이 될 지도..

 

그나저나 뮌헨은 우짜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때 호날두의 스승이라고 알려졌던 콰레스마에게 뼈 가지 털린 뮌헨 ㅠ

 

밑에는 다시보기 영상 링크다.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파리 생제르망 vs 바르셀로나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FC포르투 vs 바이에른 뮌헨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그나저나 노이어는 상대방이 골넣고 공 잡으러가면 항상 발로차거나 방해질..ㅡㅡ;; ㅉㅉ

 

노이어 때문에 많이 실점했지만 노이어 때문에 덜 실점한 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피파 점검 끝나면 콰레스마 부터...사야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