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춘천 시민의 명령 "김진태는 사퇴하라!" 일베하는 김진태가 말하는 애국이란

일베하는 국회의원으로 유명했던 새누리당의 김진태

그의 막말은 하루이틀이 아니었다.

 

그는 춘천에서 의원이 됐지만 이제는 춘천시민한테도 쫓겨나게 생긴 인물..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정답은 국가의 상태를 파악하지 못하고 거리로 나온 이들에게

종북프레임을 씌우고 촛불시위에 대해 부정적으로 나섰기 때문이라 생각한다.

 

새누리당이 붕괴되고 있는 지금.. 아직도 그들은 반성을 못하고 박근혜 퇴진에만 동참하고 있다.

 

<출처: ㅁㅅ유튜브 영상 캡쳐>

 

박근혜 퇴진은 물론이고 김진태 사퇴도 추가됐다.

아마 이번 사건으로 제일 욕을 많이 먹는 국회의원중 하나가 아닐까 싶음.

 

바람불면 꺼진다는 촛불.. 민심은 언제든지 변한다는 그의 말 ㅋㅋ

.

 

이게 국민이 뽑은 사람이 할소린가 하긴 뭐..박통을보면 ㅡㅡ

 

이에 더불어민주당도 반격을하고 나섰다 기분좋게도 모든 국민이 공감하는듯한 느낌을 받았다.

 

그리고 이재명의 일침

지금의 나라가 이꼴이 된것은 박근혜 최순실 따위의 문제가 아니라는 소리다.

새누리당의 핵심인물들 그 몸통을 제거하지 않는이상 대한민국의 미래는 없다는 의미.

100프로 공감한다. 이번에 정권교체가 없다면 그들은 또다시 증식해서 이 나라의 기득권을 유지하려고 할 것이다.

 

새누리가 말하는 애국이 무엇인지는 모르겠다만 적어도 이 나라와 국민을 위한것은 아니란게 확실해졌다.

그나마 박근혜가 잘했다는 부분을 보니까 '안보'가 있었다.. ㅋㅋㅋㅋㅋㅋ개그도 이런 개그가 ㅋㅋㅋㅋ 북한팔이로 공포감 조성해서 방산비리 따위등을 만들어낸게 안보란 말인가? 아무튼 이 나라를 진정으로 생각하는 리더가 나타났으면 좋겠다. 겉으로만 국민들 챙기는척 거짓말만 해대는 정치인은 싸그리 없어져야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