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스포츠

첼시 레이디스의 '지소연' 결승골로 FA컵 우승! / 지소연 첼시 우승

여자 박지성 지소연!

지소연의 첼시 레이디스가 FA컵 우승을 했다.

 

우승 주역은 바로~ 바로~ 코리아 메시 지소연.

결승골도 결승골이지만 최근 첼시에서 폼이 너무 좋다.

 

걱정반 기대 반이었는데.

너무 잘해주고 있음!

 

박지성 이후로 영국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린 선수가 누가 있을까 ㅠㅠ

정말 소름돋는다.

 

 

 캬! 이 늠름하고 당당한 모습 보소

 

 맨 왼쪽 흑누나랑 비교해도 전혀 밀리지 않는 포스다.

 

첼시 유니폼이 아쉽다

 

요코하마가 뭐냐....차라리 삼성이 낫지 ㅜㅜ

 

 

 지소연이 터트린 결승골로 우승한 첼시.

 

첼시 레이디스가 생겨나고 단 한번도 우승하지 못했던 FA컵을

 

지소연의 결승골로 우승을 했다!

 

이 얼마나 대단한 일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 지소연

 

 

여러명의 노츠카운티 선수들 사이를 파고드는 지메시

 

유니폼이 꼭 일본 국대 같다.......- -

 

어쩌다 첼시가 저렇게 됐나!

.

 

 

아래 사진은 네이버 기사 댓글이다.

 

 

 

 

"지소연 ㅋㅋㅋㅋㅋ 그나이먹도록 남친ㅋㅋㅋ한번 사겨봣을지 의문 ㅋㅋㅋㅋ"

 

...............

 

날이갈수록 네이버 스포츠에  미친x들이 왜이렇게 많아지는걸까?

관종은 무시하는게 답이다.

 

아무튼 지소연 더 흥해라!

 

그리고 저거 '주워먹기' 아니다 이것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