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스포츠

[영상]유벤투스 레알마드리드 꺽고 챔피언스리그 결승 진출! - 친정팀 무너뜨린 모라타의 1.2차전 골 / 피파3 모라타 카드 /카시야스의 뻘짓? / 유벤투스 레알 하이라이트

 

선제골을 터트리고도 패배한 레알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경기의 승자는 유벤투스!

 레알마드리드를 꺽고 결승에서 바르셀로나와 만나게 됐다.

 

엘클라시코가 너무 지겨워서 유벤투스가 꼭 올라가길 바랬는데.

예상이 적중해서 기쁘다.

 

선제골은 레알 마드리드가 먼저 터트렸다.

키엘리니의 반칙으로 PK를 얻은 레알은, 호날두의 득점으로 1-0 리드 했다

 

원정 다득점 규칙에 따라 1-0 스코어만 유지해도 결승에 진출하는 레알이였는데.

포그바의 헤딩을 받아 동점골을 넣은 모라타 때문에 레알은 결승행이 좌절됐다.

 

<사진 : SPOTV PLUS 방송화면 캡쳐>

6월7일 월요일

 

새벽3시 45분 독일 베를린에서 붙게되는 바르셀로나와 유벤투스.

 

두 팀다 트레볼을 노릴 수 있는 좋은 기회다.

 

3강보다 훨씬 약팀이라 평가 받던 유벤투스가 이렇게 대단한 활약을 보여줄거라곤 아무도 예상못했을 것이다.

 

키도 크고 얼굴도 잘생기고 매너도 좋고 축구도 잘하고

 

무엇보다 1.2차전 레알 상대로 두골이나 넣고 팀을 결승으로 이끈 주인공이다

 

알바로 모라타.. 너의 카드(5은카 1개 ㅠㅠ)를 사두길 잘했구나.

 

.

 

 

 

경기 끝나고 나면 항상 시끌시끌한 댓글 창.

 

멍청한 인간들,ㅉㅉㅉ 도박에 미쳐가지고 돈 다 꼬라박고 계좌번호 남기는 꼴이라니.

단순 어그로도 있다고 하지만, 정말로 돈 받으려고 구걸하는 구걸충들이 대부분이라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원의 손길은 얼어주글

 

뽀찌좀 달라 이거냐. 에라이 ㅋㅋ쯔쯔

 

밑에 움짤은 모라타의 득점 장면과 베일의 아쉬운 헤딩 장면이다.

 

바운드 됐기 때문에 제대로 쳐내지 못한 카시야스.(라고 하기엔 요즘 잘 못막는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헤딩과 비슷하다.

 

조금만 더 낮게 들어갔더라면 연장전까지 갔을텐데~ 아쉽다.

 

오늘 경기 때문에 피파온라인3에도 영향이 미칠것으로 보여진다.

 

<출처: 피파온라인3 인벤 자료 캡쳐>

오늘 제일 눈에 띄는 움직임을 보여준 마르키시오

두 세배 껑~충 할것으로 보여짐.

 

 

히든이 없어서 외면받는 마른체형의 젓가락이지만, 조만간 엄청 상향될것으로 예상된다.

 

1.2차전 승리의 주역!

 

그리고 오늘 정말 웃겼던 장면 하나!

 

 카시야스 스로인.gif / 니가가라 결승 스로인.gif <- 요정도로 제목을 지을 수 있게씀.

 

무슨 생각으로 저랬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기회를 어이없게 날려버리는 카시야스.

 

이제 그만 은퇴할때가 됐나보다.

오늘 몇개의 선방을 해주긴 했지만, 부폰에 비하면 카시야스는 한 수 아래였다.

 

유벤투스 vs 레알마드리드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다시보기 링크다.

 

나름 지루하지 않고 재밌는 경기였음.

후반 내내 클로킹 하고 다니는 호날두가 좀 아쉬웠던 경기.

 

바르셀로나vs유벤투스 !!

정말 기대되는 빅매치다.

 

조심스럽게 유벤투스의 우승을 예상해본다.

MSN이 BBC보다 대단하다곤 하지만, 유벤투스의 돌풍을 막을 수 있을란지..?

 

 

 

 

그래도 바르셀로나가 우승하겠죠?^^

공감 한번씩 눌러시면 감사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