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연예/TV - 스타

정글의법칙 조보아 코코넛 짤은 레전드! 입벌려서 코코넛 밀크를..

배우 조보아가 최근 정글의 법칙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병만족에 합류한 조보아는 멘타와이족에서 첫 만남을 가졌는데 그 미모가 여전했다는..

 

근데 출연보다 더 이슈가 됐던 짤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주먹으로 꾸욱 짜서 떨어뜨린 코코넛 밀크를 입을벌려서 받아먹는 장면이었다.

 

사실 별거 아닌 장면이지만 저 장면때문에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조보아에게 빠져있다는 썰이..; 반면 여자들한테는 폭격을 받고 있다고 한다.

 

조보아 코코넛 밀크

 

<출처 SBS 정글의법칙 수마트라>

 

 

위 사진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사실 별거 아닌 장면이다.

그냥 흘러내리는 코코넛 밀크를 입을 벌려서 받아먹는게 전부!

문제의 조보아 움짤.gif

 

아..뭔가.. 그냥 모르겠다

야릇하면서 섹시하다.ㅋㅋㅋㅋㅋ기자들도 야한 상상이 간다는 식으로 기사를 썼던데..

남자들은 어쩔 수 없나보다.

 

장혁이랑 영화 가시를 찍었을때는 약간 정신나간 여학생..(사이코패스?)로 나왔었는데

지금 다시보니까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좋은거같다.

 

한서대 항공운항과에서 얼짱으로 유명했다던 조보아..

승무원 연습생 시절이 있었다던데 특이하게 드라마에서 승무원으로 출연도 했던 ㅋㅋ

 

(드라마)

 

(연습생 시절)

 

캬..역시 이쁜사람은 뭘입어도 뭘해도 이쁘구나..

앞으로 조보아 팬이다.!

 

 

그나저나 코코넛짤은 진짜 갓전드다.. 앞으로 두고두고 커뮤니티에서 언급될듯ㅋㅋ

 

한때 온주완과 사겼지만 작년에 헤어졌다고 한다.

(갠적으로 영화속 장혁이랑 잘어울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