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기레기들의 만행. 안타까운 현실.. 기레기모음

기레기라 불리는 기자들

기레기는 기자+쓰레기의 합성어 입니다.

 

왜이런 이름이 생겨났을까요??

엄청나게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거의 민폐수준으로 눈치없이 행동하는 기자들이 많기때문..(특히 이번 세월호사건)

 

그래서 기레기에 대한것들을 좀 모아봤는데요.

웃기기도하고 어이없기도한 기레기들 사진 ㅋㅋ 같이보시죠.

ㅋㅋㅋㅋㅋㅋㅋ

참으로 적절한 기사제목이군요.

이정도면 거의 개드립수준.

 

 

이분 소녀시대 팬클럽 확실함.ㅋㅋㅋ

빠밤<-

 

 

(아..소녀시대의 소녀시대..이때 까지만 해도 참 좋았는데)

 

 

 

 

 

니코니코니.ㅋㅋ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과거 임진왜란을 일으키고<<- 댓글 중에 있던 내용 그대로 배껴서 기사 수정함 ㅋㅋㅋ

  

 

 

하....어딜 들어갈까??? 어??

이정도면 성희롱 수준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짐은 미륵이니라???

심각하다.

 

 

 

하..이건 진짜 기레기란 표현도 아까운 쓰레기

주제파악을 못해도 너무 못하는 기자

 

 

이것도 마찬가지. .수익에 눈이 멀었어..

 

 

살려달라는데 바로앞에서 사진이나 찍는 기레기.

얼마나 기레기가 쓰레기인지 보여주는 ㅋㅋ

제목 : 살려주세요

 

 

 

 

에휴..노답..

 

세월호 피해자 어머니 주변에 기자들이 둘러쌓임.

심정이 어떻냐고 묻고있음.

 

에휴.......................

 

 

 

 

아싸~ 호랑나비~

ㅋㅋㅋㅋ

가끔 이런제목에 내용도 없을 때가 있음..충격

 

오..마이..갓...

 

 

시공간이 오그라들고있어!!!!!!

 

 

 

 

이건 진짜 심각한 ㅋㅋ

무슨 문어?

 

 

 

하....

 

 

 

하....

지네 할머니, 부모님테도 저럴듯.

 

먹고 싶다면서 뭘 먹고 싶은지에 대해서는 언급을 안함.

두사람을 지켜보고 있다 라고만 되어있음.

에휴.. 명예훼손아니냐 이거

 

 

 

클릭 !

 

 

 

에휴..제목 선정봐라.

  

기레기들의 사냥감이된 박주영

틈만나면 자극적인 기사써서 수익올리는ㅋㅋ

이미 기레기들 사이에서 '박주영'은 골든 키워드

 

 

ㅉㅉㅉㅉ

 

 

 

 

위에 나온 황치훈은 이분임

 

 

진짜 완전체 쓰레기

실화냐? 와 ㅋㅋㅋㅋㅋ

 

세월호 사건.

진짜 전국에있는 기레기들 다 모임.

 유족들 가슴아픈건 신경조차 안쓰고

돈벌기 바쁜놈들ㅋㅋㅋ

 

 

ㅋㅋㅋ이정도면 레전드급 개드립입니다.

퍽퍽..헉헉..'이맛에 합니다'

 

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