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일베 박근혜 대통령 패러디한 의정부고 고소? / 의정부고 졸업사진 민원 넣은 일베에 일침

 

일베 회원 한명이 박근혜 대통령을 패러디한

의정부 고등학교 학생을 고소한다고 한다.

(지가 뭔데??)

 

의정부고는 검색어에 오를만큼 졸업사진을 특이하게 찍는다.

진짜 우리가 상상도못할 특이한 사진을 말이다 ㅋㅋㅋㅋㅋ

 

그중 이슈가된게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인게 박근혜 코스프레다.

논밭에 소방호스로 물대포를 쏘는 박근혜 대통령..

 

이 일베 회원은 이렇게 말한다.

현 집권 여당 지지자인데 이는 분명히 짚고 넘어가야할 것 같아 민원을 제기한댄다.

 

 

단순 어그로일까? ?

 

한 나라의 대통령이 농민 살리겠다고 논에와서 물쏘는데..

 

그저 그걸 따라했을 뿐인데? 왜 난리지? 도무지 이해가안되는 일베들이다.

 

 

 

누구나 다 어이없게 생각했던 일베 의정부고 고소 드립 사건 ㅋㅋ

 

거기에 대한 일침을 아주 시원하게 날린 사람이 있었다.

 

 

"가품 피해로 힘들어 하시는 농민들 위해서 손수 나서서 호스로 물도 뿌려주시는

 

 대통령님의 모습을 본 받고자하는 마음으로 따라한걸 수도 있잖아?

 

극우성향인 일베도 박 대통령이 저기서 물 준답시고 저러고 온게 뻘짓이라고 생각은 하나보지?"

 

라고 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ㅋㅋㅋㅋㅋㅋ사이다 지리는구만.

 

저런게 일침이 아닐까 싶다 ㅋㅋ제대로된 일침.

 

결국 관종이 어그로 끌다가 역관광 쳐맞은꼴 ㅠㅠ

 

박근혜 코스한 연예인들도 얼마나 많았는데.

 

물대포 사건은 지도 뜨끔했었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또 웃겼던건 이종석과 박근혜 열애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자들도 어그로 제대로 끄는구나 ㅋㅋ

 

이종석 박신혜가 아니라 박근혜 ㅋㅋㅋㅋㅋ

 

울나라 대통령님 멋지십니다!! 기타짤은 진짜 레전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