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스포츠

이탈리아 유벤투스 FC 새로운 엠블럼 공개 "새 로고에 실망감"

이탈리아 명문 클럽인 유벤투스 F.C가 바뀐 앰블럼을 공개하자마자 전세계 축구팬들로부터 비난을 받고 있다. 오랜기간동안 사용해오던 마크를 바꾸면 어느 팀이나 욕을 먹는 것 같음. (최근 맨시티..)

 

나이키나 아디다스 처럼 브랜드화를 위해 평범하게 만들었다는 설이 있던데.. 사실인지는 모르겠으나 매우 후지게 바뀐건 사실이다.

 

보다못한 유베 팬 한명이 자신의 트윗터에 재수정한 앰블럼을 공개해서 화제가 됐다. 그는 포토샵으로 10분만에 우리의 역사를 담아낼 수 있었다며 유베를 비난했다.

 

유벤투스 새 엠블럼

원래 우리가 기존에 알고있던 것은 흰색과 검정색 줄무늬에 노란띠가 있는 모양이었다.

 

그리고 위에는 황금 별이 3개나 박혀있는 멋진 모양이다.

강팀다운 느낌이 물씬 풍기지 않는가??

.

<바뀐 놈>

근데 바뀐 앰블을 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뭐

오죽하면 전주대학교 마크 같다는 반응이 많았다 '전주투스' 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정말 비슷하다..

 

챔스때 저렇게 소개될 것이라는 예상이 있는데 정말 볼품없어 보인다.

배경에 흰색을 넣어도 구릴듯..

 

이거는 위에 설명했듯이 한 유베팬이 트윗에 올린 재수정된 엠블럼이다.

차라리 이게 훨씬 낫지 않은가? 나는 딱히 좋아하는 클럽팀이 없지만 자기가 좋아하던 팀이 기존에 사용하던 것을 갑자기 바꾸면 상당히 화날 것 같다.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 유니폼도 위아래 빨간색으로 바뀌었을 때 진짜 완전 빡쳤었는데 그거랑 비슷한거일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