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원피스 848화 휴재? - 로라의 결혼상대는 누구였을까? 그리고 옥갑의 역할

최근 밝혀진 로라의 엄마는 '빅맘'이 맞았다. 멍청한 딸년이라고 말하는거보니 상당히 로라를 미워했나봄.. 물론 싫어했던 이유는 따로있다 바로 자기가 정해준 사람과 결혼을 하지 않았다는 것.. 만약 그때 결혼을 했다면 카이도,샹크스,흰수염도 박살냈을거라고 말하는 빅맘.. 이쯤되니 결혼상대가 누구였는지 겁나 궁금해짐.. 누굴까? 대충 예상해볼수있는건 빈스모크보다 강력한 존재일지 모른다는 것이다. 동맹만으로 다른 사황을 개박살낸다..? 스릴러바크에 있었던 겟코모리아 일당은 아닌거같고..-.-

 

 

다 박살내고 지금쯤 해적왕이 됐을거라는 빅돼지..

그정도로 강력한 세력이라면 해군?혁명군?아니면.. 언급되지 않았던 검은수염 ㅡㅡ....????

유명해지기전의 티치의 능력을 알아본 빅맘이라면 백프로 탐내긴했을것 같다

 

또 궁금해진 것은 '몬도르'의 능력..

 

 

책속에 동물과 인간을 봉인시킬 수 있나보다. 나이도 먹지 않을뿐더러 오랫동안 보관이 가능..

그렇다면 이미 죽은줄 알았던 전설적인 동물과 해적들도 봉인되어있지 않을까..?

 

아 그리고 847화를 예상해볼 수 있는 장면이다.

어인섬의 국보인 보물상자 옥갑 그것을 다과회 때 모두의 앞에서 열어볼 예정이라고 한다.

 

하지만 이전에 나왔듯, 옥갑을 열면 대폭발이 일어난다 그럼 다과회는 아수라장이 되고 빅맘은 패닉상태에 빠질듯..

만약 그 틈을타서 브룩이 유령화해서 포네그리프를 찾고 쵸파가 럼블볼을 먹어 괴물로 변한뒤에 빠져나오지 않을까? 하는 망상에 빠져본다.

 

어찌됐든 이번화는 브룩과 쵸파의 활약이 기대된다.

그나저나 상디의 해라더니..뭔가 재미가없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