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원피스 787화 스포 - 사보와 바제스의 대결, 바제스가 노리는건 이글이글 열매다 ? / 사보vs바제스

원피스 787화 스포가 공개됐다.

786화가 떴을때 바제스의 보자기를 의심스럽게 생각했었는데

예상이 적중했나보다.

 

난 저번에 왠지 바제스가 저 '악마의열매'와 비슷하게 생긴 보자기를 이용해서

이글이글열매를 노릴것이라는 예상을 했었다.

 

스포내용이 거짓이 아니라면 '바제스'는 악마의열매를 노리는게 확실하다.

그리고 그 열매를 뺏을 수 있는 능력이 있는게 확실하다.

 

츄잉에도 나랑 비슷하게 생각하는 사람이 한명 있었다.

댓글을 보니,, 헛소리 하지말라는 내용이 대부분이더라.

 

그사람보다 내가 먼저 보자기에 대해 연구글을 쓰긴했지만,

나와 생각이 비슷한 사람을 발견하니 왠지 뿌듯했다.

 

그리고 그 생각은 절대 틀리지 않을것이라는게 나의 생각이다.

 

 

사보의 파이프 공격에 피를 흘리고 날아간 바제스.

사황 검은수염 해적단의 대장 하나가 이 정도로 당하고있다.

사보는 역시 넘사벽..

 

엄청나게 강력한 공격인데.

사보는 데미지를 받지 않는다.

 

주먹을 보니 패기를 사용하지 않은것으로 보여짐.

 

 

 

이 사진엔 패기를 사용하는게 보인다.

(처음부터 썼으면 됐잖아 바보야 ㅋㅋㅋㅋ)

 

.

 

 

 

 

아무튼 788화 정도엔 사보도 뭔가 타격을 받을것으로 보여진다.

(그래도 사황 부하임)

 

 

조로는 패기를 두르고 새장과 싸우고 있다.

 

역시 조로도 쉽게 자를 수는 없는 강도인가봄.

 

후지토라는 새장 하늘에서 빛이 보인다고 했는데.

 

그 빛은 과연 무엇일까?

 

난 저번 예상글에서 도플을 막을 사람은 후지토라 일거라 예상했다.

 

루피는 패기를 다시 사용하기 위해선 4분이 필요하다고 말을 한다.

 

그 전까지 후지토라가 시간을 끌거나, 나머지 떨거지들이 시간을 끌어줄듯.

 

그리고 4분뒤엔 기어5가 등장하지 않을까 싶다.

 

http://jinddo-k.tistory.com/522

루피는 한번 패배한다 <- 뻘 분석글

 

http://jinddo-k.tistory.com/550

바제스의 보자기 < - 뻘 분석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