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요즘 흥하고 있는 디시인사이드 허언증 갤러리, 레전드 모음

요즘 인터넷에서 흥하고 있는 허언증 갤러리 인증 ㅋㅋ 마리텔에 데프콘이 출연해서 허언증 갤러리에 대한 언급을 하자 인기가 더 급상승했다나 뭐래나?

나도 온라인 커뮤니티를 돌아다니다가 발견했던 자료들인데. 진짜 '샹크스' 드립에는 빵 터졌다 ㅋㅋㅋ 제일 레전드는 티코 페라리일듯 ㅋㅋ? 저런 생각을 어떻게 할 수 있는건지.. 대단하다고 밖에 할말이 없다. 남들은 관종 어그로라고 흉보지만 내가볼때 이사람들 머리는 굉장히 좋을 것 같음. 툭 던져도 재미가 있는 사람들이 있는가하면, 노잼인데 억지로 웃기려고 발악하는 사람들도 보이는거 같아서 조금 안타깝게 느껴지기도 했다. 조만간 레전드가 또 나오길 바라며 기다려 보겠음


오랜만에 흰수염이랑 한잔하고 오는길이다.

쪽팔리게 왼손 어디 갔냐고 물어보더라. 새로운 시대에 걸고 왔다고 함 ㅍㅌ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ㅍㅌㅊ는 뭐지?



ㅋㅋㅋㅋ 진짜 미쳤다

여친한테 초콜릿 받았구나 ㅋㅋㅋ




목성 드립..ㄷㄷ



그리고 밑에는 내가 볼때 제일 레전드같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페라리를 뽑았습니다!! 라는 제목..


난 이 사진을 다른 커뮤니티에서 봤는데. 진짜 내부가 저렇게 생긴줄 알고 "옛날 모델인가?"라는 생각까지 했었다.ㅋㅋ

댓글을 보고서야 알았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