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이색적인 인터넷 방송 '도둑 고양이 먹방' 비제이는 횟집 사장? 팝콘티비

아프리카TV는 들어봤어도 팝콘TV는 처음본다. BJ들에 대한 안좋은 인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터넷 방송 자체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좀 색다른 느낌을 받았다.  별창이 캠 앞에서 가슴 드러내놓고 별풍 구걸하는 것과 달리 화면 속 주인공은 길거리 '도둑 고양이'들이다.

 

유명 BJ 먹방의 얘기는 들어봤어도 길냥이들의 먹방이라니..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컨텐츠다. 보통 길고양이들은 인간한테 환영받지 못하는 녀석들이다. 항구나 아파트 단지에 많이 몰려있는데 밤마다 울어대고 싸워대니 주민들에게 뚜들겨 맞아죽거나 사람이 설치한 끈끈이, 쥐약을 섞은 통조림 등을 먹고 죽는 경우가 많다.

 

그런 녀석들이 안타까워서 밤마다 사료를 주거나 간식을 만들어 주는 사람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아마 그런 사람들이 보기에 흐뭇해 하는 방송이 아닐까 싶음.

 

 

 

<자료: 온라인 커뮤니티>

 

BJ는 횟집 사장? 아니면 낚시꾼?

 

지치고 배고픈 냥이들을 위해 쉼터를 만들어놓고 영양가 높은 먹이를 많이 깔아놨다.

왼쪽에는 메뉴판이 보이는데. 감성돔에 잉어,누치 까지 있다. 물도 그냥 물이 아닌 송사리물 ㅋㅋㅋ

 

.

 

<아래는 채팅 포함>

 

채팅 반응을 보니깐.. 다들 신선한 느낌을 받나보다.

"돈 때문에 저렇게 까지 하는거다" 라고 말할지도 모르겠지만 좋은 일 하면서 재미나고 신선한 컨텐츠를 제공하니.. 충분히 받아도 된다고 보여짐

 

 

살아있는 잉어도 통째로 ㅋㅋㅋ

저긴 고양이들의 천국이 확실하다.

 

 

목적이 어떻게 됐든간에 이런 방송은 추천하고 싶다. 컨텐츠 하나는 진짜 기가 막히다.

 

조만간 유기견들 먹방도 생기는거 아닌가 몰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