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애니메이션 '명탐정코난' 살해 동기 레전드편 - 옷걸이 때문에 죽였어요.

어릴때부터 즐겨보던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이다.

코난이 가는곳엔 항상 살인사건이 일어나는 특이한 애니

 

어떻게 저런 시나리오를 만들었을까??하는 궁금증도 생기지만,

다소 억지스럽고 어이없는 내용도 상당히 많았다.

 

명탐정 코난에서 제일 레전드로 꼽히는 살인사건이 있다.

그것은 바로 일명 '옷걸이 살인사건'

 

옷걸이를 던져서 홧김에 살해했다는 황당한 스토리다.

뭐, 코난엔 워낙에 정신나간 인간이 많이 등장하니깐.ㅋㅋ

 

현실에서도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사건이지만 보면서 진짜 황당했다.

내용은 대충 이렇다.

 

아줌마 : 그 아이가 먼저 나에게 옷걸이를 던졌어요 

 

아줌마 : 우리 가게에 계속 있어달라고 부탁했는데.

 

 아줌마 : 다시 한번 생각해봐. 돈을 얼마든지 원하는대로 줄테니까!!

 

여자 : 이거 놓으세요!! 퍽!

 

 

 

아줌마 : 나하!!

 

 

여자 : 전 하고 싶은대로 할거라구요. 얘기 끝났으면 가주세요.

 

 

 

아줌마 : .... 키사마....

 

 

아줌마 : 용서할 수 없었어요 !!

내가 그동안 얼마나 잘해줬는데. 흑흑흑흑..


  골롬보 : 그게 이유 입니까???? 엉? 엉!?


 

골롬보 반장 : 그런 하찮은 이유로 한 사람의 목숨을 그렇게 쉽게 빼앗은 거냐구요!

 

 

골롬보 : 나머지는 서에 가서 얘기합시다.

 

우우우~우~ 우우우 우 우우~ 우우우우우 우우 우 ~우 우우~

 

ㅋㅋㅋㅋㅋㅋ

 

전형적인 코난 패턴

 

정말 우리사회에도 되도않는 하찮은 이유로 살인을 저지르는 인간들이 많음.

요즘에는 뭐 우발적이니 분노조절장애니 떠들어대면서 정당화 시키려고함.

이유가 어찌됐든 살인범은 - > 사회의 악 + 쓰레기

 

그나저나 오랜만에 코난 1기부터 보고 있는데 정말 재밌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검은조직 보스는 남도일이 아닐까 싶음 ㅋㅋㅋㅋ

 

남도일이 가는곳마다 사람이 D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