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수지 이민호와 열애설 인정. 류수영은 박하선과 열애 - 봄이 되니깐 커플이 늘어나고 있다!?

 

 

수지 이민호 열애설 ?

 

봄이되자 커플들이 늘어나는게 보인다.

연예인도 마찬가지일까?

 

류수영과 박하선이 열애를 인정했다는 기사가 뜬지 하루도 지나지 않았다.

이번엔 수지와 이민호의 열애설이 검색어에 올랐다.

 

많은 남성팬들이 경악할 사건이다

박하선도 그렇지만, 특히 수지의 열애설은 청천벽력같은 소리일것이다.

 

잠깐..갑자기 눈물이..

 

 

디스패치는 지난 10일 이민호와 수지의 런던 데이트 현장을 포착했다고 한다.

 

이민호와 수지는 각각 볼일을 보고 런던 샹그릴라 호텔에서 함께 묵었다고 한다.

 

 

 

 

 

 

.

 

 

 

 

 

!!!!!!!!!!!!!!!!

 

함 께 묵 었 다 고 한 다. . . . . .

 

두 사람은 두달째 열애중이라고 하는데..

 

지금까지 이정도로 격렬한 분노를 느낀 적이 없었다.

 

 

 

한편 박하선은 류수영과 커플이됐다.

 

말 그대로 진짜사나이 커플이 탄생한듯 ㅋㅋ

 

아이 이름까지 미리 지어놨다는 발언도 그렇고.. 아마 두사람은 결혼까지 가지않을까 싶다.

 

 

하 ~

 

두 커플이 탄생하자 많은 사람들은 격렬한 분노를 느끼고 있다.

 

어째서 봄에 커플이 많이 생기는걸까.. ?외롭다 외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