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스포츠

손흥민의 토트넘 레스터시티와 2-2 무승부.. 부진하는 이유는 뭘까? - 손흥민은 바람둥이?

 최근 토트넘 경기가 있을때마다 후반전에 교체 투입만 됐던 손흥민이

 

드디어 선발 풀타임을 뛰게됐다.

 

난 아침에 실시간 검색어를 보고 느낄 수 있었다..

 

손흥민이 1위가 아니라는 사실을!!

 

그렇다는건 득점을 하지 못했다는 것 ㅠㅠ

 

역시는 역시다! 댓글은 손흥민 부진에 대한 댓글 밖에 없었음.

 

 

부상때문에 아직은 완벽하지 않다! 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토트넘 해외반응을 보면 많은 팬들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음.

 

하지만 안타까운것도 사실이다.. 조금더 활발하게 뛰어주길 바라는데.

 

그렇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면 당연히 실망할 것이다.

 

 

 

난 손흥민이 붉은 유니폼을 입고 뛰는 모습이 더 좋았다고 생각한다.

 

공간창출이나 역습.. 과감성, 슈팅, 개인기 모두........

 

.

 

아래는 채널A -  풍문으로 들었쇼 자료다.

 

 

손흥민이 바람기가 있다는 내용.

 

 

 

걸스데이 민아와 만난 것도 그렇고..

 

 

일반인과 데이트하는 모습도 포착이 됐다고 한다.

 

 

 

뭐 외모도 준수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선수다 보니 인기가 많은건 당연하다.

 

여러명을 사귀는것도 인생에 있어서 전혀 문제가 되지 않음.

 

팬들도 손흥민이 여자 만나는 것을 이상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마치 호날두와 같다고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여자 문제로 경기력이 저하된다면 ...말 그대로 큰일 ㅡㅡ;;

 

요즘 부상이후에 경기력이 나빠진 것이 유소영때문이 아니냐? 라는 얘기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다.

 

빨간색으로 표시된 것이 손흥민이다.

우측에 공간이 있지만 손흥민은 자꾸 중앙으로 내려오려고 함.

 

 

 

이미 주변에 케인의 볼을 받아줄 동료가 여럿 있기 때문에 손흥민은 측면으로 침투를 해야하는 상황..

 

 

 

하지만 손흥민은 가만히 있는다. ㅡ,.ㅡ;

 

 

 

결국 중앙까지 내려오게 됐고 측면수비수가 오버랩을 해야하는 상황까지 발생한다.

 

확실히 역습에 최적화된 선수이긴한데.. 뭔가 토트넘 경기력보면 답답하긴하다. ㅠㅠ

 

아스날 시절 박주영과 많이 비교하던데.. 흐흐..불안해ㅋㅋㅋㅋㅋㅋ

 

 

 

 

근데 다른거 다 떠나서 손흥민 기사마다 유소영 글래머, 남심 출렁출렁 이딴 ㄱ같은 기사좀 안썼으면 좋겠다.

 

이건뭐 손흥민 기사에 죄다 가슴얘기뿐임 ㅡㅡ

 

<석현준 프리킥 골.gif>

 

요즘엔 손흥민보다 포르투로 이적한 석현준에게 더 관심이 쏠린다..솔직히 기대됨!

 

아무튼 둘다 화이팅좀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