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스포츠

첼시 감독 '조제 무리뉴' 결국 경질.. 상호합의 계약해지 '후임은 히딩크?로저스?'

드디어?!일까.

 

아니면 도대체 왜!? 일까.

 

불안불안한 모습을 보여줬던 무리뉴가 결국,, 상호 합의 하에 감독직을 물러났다.

 

첼시팬들도 충격이요. 일반 축구팬들도 충격이요..

 

디펜딩 챔피언의 꼴이 말이 아니다.

 

인테르 시절 트레블을 달성했을때와는 전혀다른 포스 ㅠㅠ 불쌍..

 

 

하..드디어 경질인가??

 

슈발 꿈이면 깨라고 전해라!! 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무적일것 같았던 첼시가..

 

디펜딩 챔피언 첼시가! 어쩌다 이꼴이 됐는가.

 

팀 닥터와 무리뉴 사건 때문일까?????

 

저 사건 이후에 첼시가 몰락한건 맞는듯한 이상한 기분이 든다.

 

 

하.....쮸발 이 생퀴가 벨기에산 메시라니 .. ㅠㅠㅠ

 

한편 첼시 라커룸에서는...

 

무리뉴 : 니가 제일 문제야 슈발촉히야.

 

코스타 : ㅋㅋㅋㅋ ㅗ

 

<출처 : 스포츠 서울 그래픽 제작 |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

 

지난 12시즌의 성적을 봤을땐......... 최근 무리뉴는 쉴드를 칠 수 없을 만큼 성적이 한심했음.

 

.

 

16위라니..ㄷㄷㄷ

 

다음 감독은 누구로???

 

제일 많이 거론되는 인물은 거스 히딩크다.

 

????? 슈발 또 첼시에 ???

 

다 무너져가는 첼시라니 ㅠㅠ 내가 첼시라니!!!!! 로저스도 노력중이라던데 ㅋㅋ걘 안될듯.

 

한편 다른 빅4와 중위권 팀들은 안타까워 하고있다.

 

슈발!!!!! 승점 제조기 첼시 감독이 떠난다니!!!!!!!!!!

 

아직 한 경기씩 더 남았잖아!!!!!!!!!

 

그동안 유니세프마냥 승점을 기부했던 첼시..

 

무리뉴가 떠난 이 시점에서 과연 첼시는 살아날까?

 

강등되도 그 나름대로 꿀잼인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