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속사정 쌀롱 이규한 출연 , 강남 태도 불량? / 음란 채팅 피해 주의! 조선족 스미싱

 

 

속사정 쌀롱에 출연한 이규한.

 

신인 배우인줄만 알았는데 벌써 데뷔 17년차 라고 한다.

 

이날 출연한 이규한은 자격지심 때문에 사람들을 피했다고 한다.

 

같은 해에 데뷔한 친구들이 다 잘나가는 걸 보면서

(김래원 송혜교 이요원 등등..)

 

언제부턴가 스타들에 자격지심이 생겼다고 한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회식자리나 연예인 많은 자리는 불편해서 피하게 됐다고 한다.

 

 

<이미지 저작권 : JTBC 속사정 쌀롱>

 

이규한이 평소와 다르게 컨셉을 잡는거 같다는 지적이 나오자

 

이상해졌어~ 라고 말을 하는 강남.

 

 

막 똥 던지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

 

 

 

 

원래 하던대로 하라며 소리를 치는 강남이

 

 

 

 

이형 또x이에요 완전 !

 

 

예전에 강남이 장는으로 이규한 손에 굳은 말똥을 손에 쥐게함.

 

 

 말 똥도 그냥 딱딱~한거 ㅋㅋ

 

 

장난으로 손에 쥐었더니 대폭발

 

(당연한 짓거릴 왜하는거지 ㅋㅋㅋㅋ)

 

 

 

빡친 이규한은 강남의 새 신발에 아주 촉촉한 말똥을 투척 ㅋㅋㅋ

 

 

완전 또ㄹ이야 하던대로 해 !!

 

(막말 작렬)

 

 

이에 장동민은 본인이 당했으면 말똥이 아니라 직접 싸서 넣었다고 말을 했다 ㅋㅋ

 

강남 원래 비호감 정도는 아니였는데. 계속 비호감으로 변해가고 있다.

 

케이블 방송이라도 이정도 까지는 아니였는데 말이다. 김구라 장동민 영향이 큰건가 ㅋㅋ

 

일본인이여서 그렇다기엔 요즘 너무 말투가 거슬린다.

 

개인적으로 특이한 컨셉이라 신선한면도 있었는데 조금 아쉽게 느껴진다 ㅎㅎ

 

 

 

 

 

.

 

 

 

 

 

 

 

이 주의 심리 - 왜 그랬을까!?

오늘의 이슈

 

몸캠 때문에 생긴 협박 사건?!

 

몸캠이란 음란 채팅을 뜻하는데 중국 조선족이나 한족들이 많이 쓰는 수법이라 한다.

 

 

과정은 이렇다.

 

과정1) 처음에는 평범한 채팅으로 접근

 

 

 

과정2) 핸드폰 해킹프로그램 설치를 권유

 

 

 

과정3) 몸캠 녹화 및 모든 개인정보 입수

 

 

마지막으로 협박 후 갈취.

 

생각보다 문제가 심각 하다고 한다. 시대가 발전하면서 사기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자신의 벌거벗은 신체가 카톡을 통해 수십 수백명에게 보여지게 되자 자살하는 사람도 생겨났다.

 

수백만원부터 수십억까지 털리는 사람들..

 

합의를 못본 사람들은 예외 없이 카톡에 전파된다.

 

 

 

 한 순간에 인생이 망하는 경우가 생길지도 모른다.

 

도대체 어플이나 채팅 프로그램으로 저런짓을 할까?

 

조선족에게 낚이면 몸또라고 표현한댄다. 몸또는 몸캠+로또의 합성어라는데

 

당하면 인생이 바뀌게된다 ㄷㄷㄷㄷ

 

결과는 위 사진처럼 처참한 수준..

 

여러분은 절대 저런짓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