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북한 핵도발에 대한 반응 모음 - 예비군 허세

 북한이 미사일을 쏴대고 핵도발 한게 몇년째인가.

최근엔 사드 배치에 대해 합의를 봤다던데.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진짜 미친짓 같음.

성능이 검증도 안된 것을 몇조를 주고 구입하겠다고 하니깐

답답할 뿐이다. 방산비리나 빨리 마무리짓지 -

 

미국은 어떻게 해서라도 우리나라에 무기 팔아먹으려고

북한을 이용하고 있는데. 우린 언제까지 질질 끌려만 다닐건지..참

 

김정은 이놈은 쌀을위해 거친 도발을 하고 있는듯하다.

아무튼 북한 도발에 대한 한국 청년들의 반응도 뜨겁다.

 

예비군 허세와 밀덕 허세의 공방도 치열함 ㅋㅋㅋㅋㅋ

 

 

내 거친 도발과!!~

불안한 전쟁과~~!

 

 

조ㄲ 준비됐어 나 예비군다끝났는데

지원해서라도 찢어죽이러간다 진심으로 <-

 

.

 

 

ㅋㅋ 따봉충이 늘어나면서 허세를 부리는 예비군들도 늘어나고 있다.

 

 

 

 

 

김일성 사진 프린트해서 맞는 액자를 찾고 있다는 사람도 있음 ㅋㅋㅋㅋ

 

 

 

다들 북도발 때문에 군복을 SNS에 인증하더만

이제는 인민군 군복도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어짜피 전쟁나면 남자들은 다 죽은 목숨 아니겠는가 ㅠㅠ

정치적으로 이용하고 지들 이익을 챙기려고 이상한 헛소리나 떠들지말고..

북한 미사일이 원전 주변에 떨어졌을 때의 대비와 휴전선을 넘어왔을 때

국민들은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부터 철저히 준비하고 작전계획에 넣어야 하는데.

이 나라 작계엔 그런것들이 전혀 없다. 막상 전쟁나면 국민은 죽거나 말거나.ㄷ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