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북한 잠수함 기지 이탈! 김정은 패러디 생겨나다 / 김정은 잠수함 / 김정은 시리즈/ 강용석 김정은

요즘 김정은 시리즈가 많다.

 

북한이 우리의 주 '적' 이고 가볍게 생각해선 안될 존재들이지만

김일성 김정일과 다르게 김정은은 웃긴 사진이 꽤 많다.

 

그래서일까? 김정은 패러디를 기다리는 사람이 많음 ㅋㅋ

 

시대가 바뀌어서 그런가? SNS라는 것이 활발해져서 일까?

수 많은 패러디가 생겨나면서 각종 커뮤니티에 퍼지고 있음ㅋㅋ

 

잠수함 쫌 사라진거 가지고 쫄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근데 진짜 잠수함 어디간거냐 ㅋㅋ?

 

 

진짜 심각한거야 애들아 지금 웃을때가 아니야

우리 잠수함들 다 어디갔냐고???!!

 

 

아니 잠수함이니까 가라 앉겠지 ㅄ아

근데 왜 안떠오르냐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전투기 보고 쫄았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는 것도 몰랐는데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김정은에게 제일 고마운 1인

 

강 용 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