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백종원의 만두 3대천왕 전국 맛집 투어 '하니의 맹활약' 기대 이상

날이 갈수록 늘어나는 요리 프로그램.. 그 중에서 제일 인기가 좋은 프로는 백종원과 관련된 것들이 많다. 그래서일까? 유명 아이돌 EXID의 하니도 MC로 새롭게 발탁됐다.

 

걸그룹 맴버가 나와서 재미가 떨어지는 거 아니냐 라는 걱정과 우려도 많았지만 생각 보다 재밌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준 것 같았다.

(개인적으로 AOA 초아가 나왔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무튼 이번에 방문한 가게들도 손님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방송의 힘이란..참 대단..

 

<사진 :SBS 백종원의 3대천왕 방송화면 캡쳐>

 

대전 인천 고양 구리 남양주 여주 오산 군산 김제 익산 까지..(많이도 갔다)

 

.

 

돈도벌고 체인점도 늘리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부럽

 

첫번 째는 부산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신발원'

고기만두와 바삭한 군만두가 일품인 곳이라고 한다.

 

부산 동구 대영로243번길 62

 

<하니 움짤.gif>

하니의 리액션..초반엔 오바스럽다고 생각했으나 진짜라고 판단 ㅋㅋ

 

 중국 청도 물만두 !

역시 한국에서 파는 것과는 클라스가 다르다.

오이,갑오징어,새우 등등.. 종류도 다양함

 

 

 쫄깃한 만두피에 만두소가 하득한 익산 'ㄱ' 식당!

가게 이름은 '고려당' 이라고 한다.

 

전북 익산시 중앙로 52

 

옛날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맛!? 추억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한테 좋을듯.

 

진짜 맛있겠다 ㅠㅠㅠ

백종원 쳐다도 안보는 ㅋㅋㅋㅋ

 

충주 감자만두는 '충청북도 충주시 충인8길 4-2' 이곳이다.

대우분식 이라고 함.

 

인터넷으로 감자만두 사다 먹은 적이 있는데. 

 진짜 약품 냄새 쩔어가지고 다 갔다 버렸는데.

저거 한번 먹어봐야겠음..!

 

.

 

 

실수해서 몇 군데 빼먹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