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반도의 흔한 남자들? 여자앞에서 무릎꿇는 남자 모음 - 그래서 오빠가 잘못한게 뭔데?

왜 남자는 여자한테 무릎을 꿇을까?

 

누구는 비굴하다 라고 표현할지 모르겠지만

 

정말 사랑했던 여자에게 이별 통보를 받게 된다면 누구나 해볼수있는 행동이 아닐까 한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길에서 이런 상황이 발생했을때 우리는 무슨 생각이 들까?

 

대부분의 여성들은 "뭐야?? 뭐땜에 그래??" 라는 반응을 보이거나 무시.

 

대부분의 남성들은 " ㅉㅉㅉ 미x놈.." 이라고 말을 한다.

 

그리고 흔히 볼수없는 광경?이기 때문에 몰래 사진을 찍히곤 한다(몰카는 범죄임)

 

여자가 남자한테 무릎 꿇는거 딱 한번봤다.

 

허허..

 

이걸보고 안타까워야 해야 할지 웃어야할지......참 모를 장면이다.

 

이건 무릎꿇는 장면은 아니지만

 

남들이 많이 욕했던 장면,,

 

"자기야~ 나가서 사진좀 찍어봐 페북에 올리게 ^^"

 

 

 의자가 필요하십니까?

 

호구 남자가 대신 의자가 되어드립니다.

 

 

 

바람을 피운건지 단순 화를 풀어주기 위함인지는 모르겠지만

 

구경하는 사람도 있는것으로 보여짐.

 

 

흔한 전철역의 초딩커플.

 

 

아마 제일 유명한 사진이 아닐까 싶다 ㅋㅋㅋㅋ

 

 

 

 

 

.

 

 

 

 

 

그래서 오빠가 잘못한게 뭔데?라는 제목으로 유명한 사진ㅋㅋㅋㅋ

 

이걸 본 많은 남성들은 자신들의 몸에 암세포가 생겨났다고 한다.

아주 머리까지 박을 상황 ㅠㅠ

 

정말 많은 남자들이 여성에게 무릎을 꿇고있다.

 

정확히 무슨 이유인지는 우리가 알 수없지만

 

이렇게 몰래 촬영하는것도 정상은 아닌듯 싶다..

 

불쌍한 남자들이여 ㅠㅠ 세상에 여자는 많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