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과거 박경림 발언 논란 , 기부천사는 무슨 김장훈은 쓰레기다 !

테이큰3 때문에 논란이 되고있던 김장훈이 또 매니저 문제로 말이 많다.

 

과거 김장훈이 했던 발언이나 주변 동료들이 했던 말들이 하나 둘 씩

 

인터넷에 올라오며 논란이 커지고 있는것.

 

노라조의 조빈이 김장훈 매니저 시절에 했던 얘기도 말이 많지만

 

박경림의 발언도 만만치 않다.

 

김장훈 - > 쓰레기

 

기부천사는 무슨!

 

 김장훈은 고마움을 모르는 인간이다.

기부천사는 무슨 쓰레기예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제와서 왜 논란이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기부천사라는 이미지와 다르게 주변 사람들한테는 이미지가 참 안좋은가보다

 

인성이 안좋다는 얘기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다는 사실.

 

또 일베 회원간의 싸움에서 세월호 희생자를 비하한 '어묵' 얘기를 꺼내 난리가 났었다.

 

뒤늦게 자신의 SNS에서 해당 댓글을 삭제한 상태지만 이미 늦은듯..

 

기부를 어마어마하게 했는데 그깟 불법다운로드 하나 했다고 왜 난리냐? 라는 얘기도 많고

 

몇십억 기부한 사람이면 불법을 저질러도 되냐? 라는 얘기도 있고..ㅡㅡ;

 

왜 거짓말을 밥먹듯 하냐!? 라는 말도 있다.

 

참 복잡한 내용이지만 개인적으로 거짓말만 안하고 SNS만 안했어도 이렇게 까진 안털렸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