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박근혜 서문시장 찾아가다 "가서 뭐할라고..?"

박근혜가 대구 서문시장을 방문했다고 한다. 이미 더불어민주당,새누리당 의원들이 방문해서 상인들을 위로했는데 뒤늦게 박근혜가 등장한 이유는 뭘까 매우 궁금해진다. 아마 문재인을 견제하기 위함이 아닐까 생각되는데 이제와서 대통령 노릇하려고 기어나오는것도 참 웃기지 않은가?? 지금 여야 할거없이 위로한답시고 찾아가서 상인들 짜증이 이만저만이 아니라는데.. 전국민한테 까이는, 그것도 자기 고향인 대구에서도 위아래옆옆으로 뚜들겨 까이는 박근혜가 이제와서 뭐한다고 찾아가지.. 안가도 아무도 뭐라고 안할정도로 대통령 취급도 못받고 있는데말이다..

 

문재인도 왜갔나 싶긴하다. 근데 안갔으면 왜 안갔냐고 또 깠겠지??

그리고 대구사람들이 문재인에게 우호적이다 보니 새누리쪽보다는 훨씬 상인들한테 도움이됐을듯.

.

 

 

근데 더 웃긴것이 있다. 관련자료나 기사글을 봤더니 문재인이 보수세력 불태우겠다고 말했기 때문에 시장이 불탔다나? 별 미친놈들이 바글거리는걸 목격..

길거리에 나와서 애국애국 외치는 일당 2만원 노인들도 안하는 헛소리를 왜 떠들고 있나 싶다.

 

그놈에 북한드립 ㅋㅋㅋ지겹지도 않나

문재인 발언이후에 방화로 500개 점포가 불에 탔댄다. (이정도면 거의 정신병 수준)

 

여기도 같은소리다.

뭔가 냄새가 난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심하네 .. 거기다가 역시 등장해주시는 우리 만능 북한맨등장!!

북한 인민군 총사령관이 청와대 불바다 만들겠다고 말한거때문에 문재인이 시장을 불태운거랑께?? 거의 판타지 소설급인데

아직도 이런 정신빠진것들이 있다니 ㅋㅋㅋㅋㅋㅋㅋ믿기질 않는다.

 

괜히 너도나도 찾아가서 상인들 그만괴롭히고zz 그리고 대구시민들이 박근헤를 외치며 환호했다는데 제발 개소리좀 자제 ㅋㅋㅋㅋㅋ 어디 박사모+알바들 동원해서 헛소리를 하고있나.. 대구시민들 촛불들고 하야외치던거 기억못하나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