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국민의당 2일 탄핵 무산? 누구를 위한 당인가?분노하는 국민들

국민의당.. 말그대로 국민을 생각하겠다는 당 아니겠는가? 도대체 뭐하는 것들인지 이해불가다. 얘네가 야당이 맞나 싶을정도로 한심하게 느껴지긴 처음.. 진작에 제2의 새누리당이니 새누리당 2중대니 하면서 비아냥 거리는 애들의 말은 가볍게 무시했었는데 진짜 점점 현실화되가고 있다. 박지원은 도대체 머하는 인간인가? 흔히 우병우 라인에 속한다는 애를 특검으로 추천하질 않나 ..답답하다 .. 이정도면 거의 자기들 끼리들끼리 뭉쳐도 희망이 없다고 판단해서 피해나 덜보자는 심뽀로 뻐기는거 아닌가 모르겠다.. 진짜 정권교체되면 싸그리 없애버려야되는데 아오! 무산됐딴 소식듣고 얼마나 빡탱이가 치던지 ㅡㅡ

진짜 욕이 안나올수가 없다.

이정도면 거의 전두환보다도 심한 급 아닌가 모르겠네 비폭력시위라 그런가? 다들 정신이 나간것들 같다

국민은 전혀 신경조차 안쓰는 정치집단 ㅋㅋ 극혐수준에 가까움

 

국민의 외침에 귀를 닫은건 너네 아니냐..?

<출처: 연합뉴스>

기가막힌 상황 ㅋㅋㅋㅋ예전엔 나라 꼬라지가 그지같아서 헬조선이란 말을 썼었는데

이제는 진짜 헬조선을 만들어놨네 ㅋㅋㅋㅋㅋ

 

 

이미 국민의당 블로그도 털리고 페북도 털리고..박지원 홈피도 털리고 난리도 아니다.

 

 

"개같은 나라" , "박지원 안철수 잘가라", "니네 개누리 2중대 맞지?", "이럴거면 국회가 왜 필요하냐?" 등등..

맞네 국회가 뭔소용이냐 국민 수백만이 모이거나 말거나 이새끼들은 관심조차 없을듯

 

네 맞습니다 정말 상상 이상이네요

 

페북도 탈탈 털리고있다.. 답답한 국민들 속은 타들어가는데

정치인들은 왜이렇게 개념이 없을까 모르겠다 ^^도대체 정치인한테 나라를 말아먹을 수 있는 권한을 누가 부여했나?

따지고 보면 그 권한도 국민이 준거아닌가? 근데 국민말은 왜이렇게 개똥으로 듣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김대중 노무현 시절부터도 호남지역 의원 몇몇땜에 말아먹었다고 하더만 명불허전이구나.

 

진짜 김재규가 다시 살아돌아와서 싸그리 처리해버렸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