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스포츠

맥그리거vs메이웨더 대결, UFC협상중? '복싱 배우는 코너 맥그리거'

전세계 복싱팬과 UFC팬들 그리고 기타 격투팬들은 모두 이 대결을 원하고 있을 것이다. 파퀴아오vs메이웨더 급은 안될지 모르겠지만 맥그리거가 UFC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만 보더라도 결코 싱거운 매치는 되지 않을 것이다.

 

물론 성사 가능성이 제로에 가깝다는 반응이 많지만 최근 맥그리거가 프로 복싱 라이센스를 취득했다는 얘기가 있고 전 복싱 챔피언과 스파링을 하는 모습을 자주 비춰서 그런지

 

두 사람의 대결이 머지않아 성사될 것 같다는 기대감이 생겨나고 있다. 메이웨더도 여러 매체를 통해 돌고있는 소문에 대해 부정적이지 않은 반응을 보였다.

 

플로이드 메이웨더 vs 코너 맥그리거

 

하지만 현재 메이웨더는 은퇴해서 행복한 인생을 즐기고 있다 밝혔다.

 

.

 

 

뭔가 결정되면 전 세계에 알려주겠다고 말하는걸 보니깐.. 길어봐야 1년안에 맞짱을 뜨긴 할듯??

 

많은 사람들이 맥그리거가 아무리 대단해도 복싱으론 절대 메이웨더를 이길 수 없다 말한다.  솔직히 그말에는 나도 공감하는 부분이다 하지만 매치가 성사되면 두 사람다 엄청난 돈을 벌 수 있을 것이고 코너가 패배하더라도 인기는 절대 줄기는커녕 오히려 더 유명해질 것이란 반응도 있었다.

(코너 입장에선 싸워서 패배해도 잃을게 없다는 말)

 

UFC 선수들도 두 선수간의 대결에 대해 기대를 많이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길 가능성이 0.01%라고 하지만 코너 맥그리거는 그런 예상을 깨고 화려한 대결을 펼칠것 같다. 그리고 파퀴아오와의 대결처럼 시시하지도 않을 것이란 예상글이 많았기 흥행은 문제 없을 것이다.

 

문제를 '룰'인데, 복싱 룰로 하게되면 노잼일 것이란 반응이 많았다. 반대로 메이웨더가 UFC로 오면 얼마나 해줄까?와 같은 반응은 많았기 때문에 MMA로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해봤다.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는 부분이지만 복싱이면 메이웨더 승, mma면 맥그리거 승을 점치고 있다.

 

실제로 로우킥과 그라운드는 절대 무시못할 기술이기 때문에

타격과 회피 능력만으로는 종합룰은 이기기엔 역부족이지 않을까함.

 

한편 라이트급 강자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는 메이웨더와의 대결에 목메고있는 맥그리거를 질타했다. 자신과의 대결을 자꾸 회피해서 화가난 상태다, 그리고 알도와 싸우면 맥그리거는 절대 못이긴다고 하던 사람들이 이제는 히밥을 알도급으로 표현하고 있다. (하빕과 싸우면 알도는 그라운드에서 쳐맞다 끝난다나..?)

 

어찌됐든 맥그리거는 메이웨더와의 대결전에 하빕과 먼저 싸워야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