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연예/TV - 스타

라스 김성은, 나나 출연 '몸매'가 제일 이쁜 진사 멤버 1위는 누구?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멤버중 몸매가 가장 이쁜 사람은 누구일까?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성은은 동료들의 몸매를 전부 본 유일한 사람이라고 한다. (..부럽다) 남자들이 출연할 때는 시원시원하게 샤워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그러더니.. 여자는 안보여줌..남녀차별임!

 

윤종신은 김성은에게 "본인 몸매를 빼고 1등을 뽑자면 누구인가?"라고 질문했고 이에 망설임 없이 "나나가 1등"이라고 답을 했다. 내 생각에도 아이돌 중에 몸매 원탑은 애프터스쿨 나나가 맞다고 봄.그리고 현재 여군특집 멤버 중에서도....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

 

다들 씻느라 바빴을텐데. 유일하게 몸매를 관찰한 인물 ㅋㅋ

 

아줌마라 그런가 짧은 시간이데도 눈이 가더라고요..라는 ㄷㄷ

 

 

본인을 제외한 1등은 당연

 

고민X 나나 1등

 

 

샤워할 때 뒷모습을 봤는데

말 그대로 '환상의 비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하지 마세요

부끄 부끄한 연남동 덤앤더머 '황의준' ㅋㅋ

 

 

 

역시 키가 큰 것도 중요하지만 비율이 완벽해야 정말 늘씬하고 이뻐보이는듯..

다리가 정말 길다고 한다. (키 1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 쫑긋]

 

습기 때문에 샤워실에 안개가 일어나는데.

 

안개 사이로 보이는 실루엣이 여자인 자신이 봐도 만지고 싶은 몸매라고 한다.

 

그렇단 말이지..?

 

 

칭찬만 듣던 나나도 "언니도 몸매 완전 예뻐요~"라고 말을 건냄

 

알고보니 서로 자기자랑?ㅋㅋㅋ

두분 여기서 이러시면 안 됩니다.

 

둘다 키170cm에 52kg.. 똑같은 신체조건이지만

비율 차이로 밀린 김성은 ㅋㅋㅋ

 

 

"저는 묻혔더라고요"

(씁쓸 ㅋㅋ)

 

 

주거니 ~ 받거니 ~

 

성은: 몸매 비율은 나나가 짱

나나: 아니에요 언니 몸매도 짱

 

 

예 ~ 예 ~ 예~

김구라 표정 ㅋㅋㅋㅋㅋ

 

진짜 8등신 비율이 이쁘긴 이쁜가보다.

거기에 하이힐까지 신으니 비율이 더 좋을 수 밖에..

 

오늘부터 나나 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