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피파온라인3 엔진교체!? 새로운 전설카드 '라우드럽,카를로스,오코차' 등등! /FIFA3 전설카드,전카

 피파가 새로운 엔진으로 교체를 한다고 한다.

좀더 부드럽고 강력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바페 온라인 시대는 끝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안되는 바페 개인기의 시대가 끝이나길 바래본다.

좀더 현실적인 축구 게임으로 거듭나기 위해선

바페 같은 ㅈㄹ 개인기가 다 사라져야함.

 

엔진 업댓을 하게되면 사양이 더올라간다는 얘기도 있긴한데.

기존에 풀옵으로 돌리던 사람들은 크게 신경안써도 될듯함.

제이제이 오코챠.. 개인적으로 피파3에 빨리나왔으면 했는데

역시나....... 전설로 나오는구나

 

돈없는 서민은 나이지리아 영웅을 사용할 수 없다는게지..

 

호베르투 카를로스.

브라질의 영웅이다.

 

피파2에서 윙어로 사용했었는데 ㅋㅋㅋ

프리킥 모션이 피파2보다 좀더 리얼해졌으면 좋겠음.

 

 

발데라마 ㅋㅋ라면 대가리

 

 우리가 잘~ 알고있는 라우드럽 !!

기성용 밑에서 감독질하다가 현재 남태희한테 가서 감독질하고 있다

스완지 -> 레퀴야

 

 

.

 

 

 

 

아래 사진

(오코차,베컴)

2002년 월드컵이후로 국대 은퇴를 했지만

그의 개인기는 아직도 잊을 수 없다.

검은 지단!

 

 

뒤져라 슛 카를로스 ㄷㄷUFO 슛은 아직도 잊을 수가없다.

특히 기억에 남는것은 2002년 월드컵 중국과의 경기에서 터진 프리킥 골 ㄷㄷ

 

 

ㅎㄷㄷ 하지않나..?

 

 

그리고 갠적으로 아쉬운 인물.

코스타리카의 완초페 감독이다.

완쵸페가 왜 레전드로 안나오는지모르겠음 ㅠㅠ

 

이번 로스터패치로 인해 새로 생기는 전카는 14인이라고 한다.

엘런 시어러 부트라게뇨 로이킨 슈마이켈 등등..

 

근데 자꾸 전설을 만들어대면 너무 현실성이 없어보이지 않나;;?

 

 

 

 

그건 그렇고 피파가 단순한 대전게임이 아니라..pc게임 즐기고 있는거마냥

바뀌어버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