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손쉽게 초간단 강아지옷 만들기 - 초보자용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집니다.

 

이런 추운날씨에는 우리만 감기에 걸리는것이 아니라 동물들도 감기에 걸린답니다.

마당에 목줄묶어놓고 키우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집안에서 키우시는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요즘 애견쇼핑몰이나 애견샵에보면 강아지 옷을 많이파는데요.

가격이..후덜덜덜 더러덜덜 합니다.

 

저는 재봉질도 못하고 바느질도 잘 못합니다.

정말 간단한 재료로 손쉽게 우리 멍멍이의 몸을 따시게 만들어봅시다.

 

재료 : 안입는 자켓소매부분, 단추몇개, 바늘과 실

끝입니다.^^

감사

<사진을 무단으로 사용하지마세요.>

먼저 사진에 나와있는 모양처럼 싹둑 잘라줍시다.

 

.

 

그리고 끈모양으로 하나를 더 잘라주세요.

 

보이시죠?ㅋㅋ 초 간단인만큼 손이 많이가면 망한겁니다 ㅋㅋ 대충 뒤집은후 한쪽에놔두세요.

어짜피 오려서 사용할겁니다~

 

몸통이될부분은 비스듬하게 살짝 잘라줍시다.

그리고 끈모양으로 자른녀석은 양쪽에 단추가 들어갈수있게 살짝 구멍을 내주세요

 

그리고 양쪽에 단추를 하나씩 박아줍니다~

그리고 등 부분에 뒤집었던 소매부분을 잘 오려서 위치한후, 바느질을 해주십시요!!

 

이정도면 99프로 완성!!

바느질 마무리를 해주세요!

 

짜잔 ~ㅋㅋ 그러면 완성입니다.

저희 멍멍이는 집에서 키우기때문에 다리부분까지 입힐필요가 없거든요.

화장실은 베란다라~ 나갔다 들어올때 발을 씻기기 때문에 불필요하다고 느껴서 몸통만 제작했습니다.

 

목부분에 목줄 악세사리

하트3

 

하하하하 바늘과 실과 가위만으로 만든 초간단 애견옷 ㅋㅋ

단추 때문에 흘러내리지않습니다. 꽉 쪼이지도않구요.

 

만드는 시간도 짧고 옷도 많이안가면서 우리집 멍멍이를 따시게 만들어줄수있는 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렇게 입히고 밖으로 산책도 다녀왔습니다.

절대 안꿀림!!

 

(좀더 깔끔하게 만들고 싶으신분들은 재봉틀로 깔끔하게 박아주세요!ㅋㅋ)

 

등 주머니에 비닐이나 휴지를넣어서 산책하시면 응가 치우기도 편하답니다.화장실

 

비싼옷에 비싼 신발 사줄필요 없습니다.

원래 강아지는 맨발로 눈도 밟고 다니면서 많이 뛰어야 건강한거 아니겠습니까 ㅋㅋ

감기 안걸리게 몸만 따시면 된다는것!!

(그렇다고 강아지를 사랑하지 않는단 소린 아닙니다 오해 마세용^^ㅋ)

애견미용, 애견용품에 관심많으실텐데. 너무 돈 많이 쓰지마세요~!!

다른 강아지들한테 옷이 꿀린다고 비싸고 이쁜거 사주다보면 지갑 탈탈 털립니다.ㅎㅎ

 

내일은 모자를 만들어 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