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EXID가 데뷔초에 실패한 이유 - 이엑스아이디 데뷔 사진 / EXID 흑역사

EXID가 데뷔 초반에 뜨지 못한 이유가 뭘까??

 

개인적인으로 노래도 노래지만 컨셉을 진짜 잘못 잡았다고 생각한다.

 

 누구는 데뷔초 EXID를 보고 이렇게 말을 했다.

 

"마릴린 맨슨인줄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레인 하니입니다 ㅋㅋ

 

머리 좋은건 알지만 브레인 하니라니 ㅠㅠ

 

그때 당시에 진한 눈화장을 많이 하긴했지만, 저건 좀 심했음. ㅋㅋ

 

 

귀여운 악동 혜린입니다~ 반갑습니다.

 

혜..린 맞지?

 

 

.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마릴린맨슨 드립에 뻥터졌다.. 자꾸 생각남.

그 중에 제일 대박은 메인보컬 솔지다ㅋㅋ

 

올백머리에 뻘~건 입술.. 자막이 없었더라면 솔지라고 생각조차 못했을듯..

 

그나마 제일 무난했던 막내 정화 ㅎㅎ

 

2012년에 데뷔한 다른 걸그룹은 이정도로 메이크업이 진하진 않았는데.

 

어쩌다가 -_-..

 

그래도 위아래로 완전 떠서 다행이다.

 

이번에 '아 예'로 컴백했는데... 별 감흥이 없다 ㅠㅠ 원래 걸그룹을 안좋아해서 그런가??

 

어찌됐든 EXID 흥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