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황정음 프로골퍼 '이영돈'과 열애 이영돈PD 아님 - 황정음 성형 논란 , 과거가 더 이쁘다?!

 프로골퍼 '이영돈'과 열애설이 터진 황정음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영돈' 이란 이름이 떠서 깜놀했다.

 

왜냐면 이영돈PD는 현재 잠수중이기 때문에 또 무슨일인가 생각했었음 ㅋㅋ

 

근데 뜬금없이 프로골퍼....

 

연관검색어에 황정음 떠있길래,,,진짜 나이 차이를 극복했구나!!!!! 싶었는데 ㅋㅋ 동명이인

원래 이쁜 얼굴인데. 요즘 너무 성형을 과하게 해서 그런지 얼굴이 좀 이상해졌다.

위 사진은 지붕뚫고하이킥 황정음 사진

 

 

 

난 또 이 사람이랑 연애하는줄 알았잖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 인터넷 기사>

 

뭔가 코랑 눈이랑 턱이랑 다 이상해졌어..황정음 ㅠㅠ

 

근데 프로골퍼 이영돈 사진은 구하기가 참 힘들다. 뒤져봤는데 없음.

 

.

 

 

 

열애설이 터지자 SG워너비 김용준은 어찌되는거냐? 라는 얘기도 나오고 있음.

뭘 어찌돼 ㅋㅋ헤어진지 구백만년 됐는데.

(갠적으로 둘이 결혼하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이 사진은 슈가 시절 후덕해졌을때의 모습이다.

다소 충격과 공포스럽긴한데. 황정음 원래 얼굴 이뻤음

 

 

이때가 진짜 레전드였는데.. 안타까움

 

 

김용준 ㅋㅋㅋㅋㅋ ㅜㅜ 눈물

 

 

그나저나 이영돈PD는 진짜 뭐하나 모르겠다

 

그릭요거트 사건 이후로 잠수 ㄷㄷ

덕분에 먹거리X파일에 관한 MSG나 기타 자잘한것들 다 못믿게 됐다..

 

아무튼 황정음 이영돈 이쁜 연애하길!!!

 

(다시 말하지만 이영돈PD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