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일라이 결혼,윤상현 메이비 부부 득녀에 신소연 강민호 결혼 소식까지! /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결혼소식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오른 인물들이 많다.

 

그중에도 결혼소식과 출산에 대한 검색어가 눈에 띄게 많았음.

 

유키스의 일라이는 5년간 연애한 여자친구와 결혼을 한다고 한다.

 

임신한지 벌써 10주가 됐다고 한다.

 

나이 차이는 11살 차이 ㄷ ㄷ ㄷ ㄷ!

 

속도 위반이긴하지만 잘 살았으면 좋겠음.

 

요즘 연예인들 결혼소식이 참 많다. 아무래도 겨울이다보니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음..

 

추운날 씁쓸~하구만 ㅋㅋㅋㅋㅋㅋ

 

 

 

 이 외에도 아이폰7 , 팩트tv , 박보검 , 임용고시 , 민중총궐기 등등 여러 검색어가 급상승했다.

 

 

윤상현 메이비 부부는 이~쁜 딸을 낳았다고 함.

 

참 부럽고 아름답게 느껴진다.

 

근데 검색어에 윤상현이 올라왔는데. 어째서 클릭해보니 '새누리당' 의원 얼굴이 떡~하니 자리잡고 있는건지 모르겠다.

 

누가 더 비중이 높은지 알텐데 왜 국회의원 얼굴이 뜨는지 ㅋㅋㅋㅋ

 

 

.

 

 

 기분 탓인가?? 동명이인이어도 국회의원 얼굴뜨면 뭔가 기분이 이상하다.

 

 

왼쪽 구석에 찌그러져있는 윤상현-,.-

 

 

 

그리고 강민호와 신소연 결혼설

 

장예원 닮은꼴이라던데... 글쎄..비슷하긴하다!

 

그나저나 강민호 인성이 원래 안좋나보다??? 댓글보니깐 죄다 비아냥거리는 댓글뿐..

 

여자에 대해 안좋은 사건이 많았나 ㅡㅡ?

 

 뭐 암튼 결혼 축하 축하!! 실검에 결혼 소식이 여러개 뜨기가 참 힘든데.

 

희안하네..

 

 

<사진 :연합뉴스>

 

그리고 오늘 별세하신 위안부 피해자 최갑순 할머님 ㅠㅠ

평생 괴로워하시다 하늘로 떠나심..

 

일본 개 상너머자석들 다 패죽이고싶다.. 그냥 뭔가 우리가 죄송해짐 ㅠㅠ

 

 

<사진 : MBC 뉴스>

 

그리고 마지막은 제 2차 민중총궐기 집회다.

평화석으로 시위한다고 하니깐 이번에는 별일 없으려나 모르겠다.

 

아무튼 결혼소식은 부럽고 최갑순 할머니 소식은 참 안타깝다..

그냥 일본이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