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스포츠

[하이라이트]챔스16강전 레버쿠젠vs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승부차기 끝에 ATM 8강 진출 , 손흥민 부진 + 승부차기 실패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바이어 레버쿠젠

 

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경기 ! 레버쿠젠과 ATM의 대결.

 

1차전은 많은 사람들의 예상을 깨고 레버쿠젠이 홈에서 ATM을 이겨줬기 때문에

 

8강에 좀더 유리할 것이라는 얘기가 많이 나왔었다.

 

하지만 2차전에선 승부차기 까지 가게됐고 레버쿠젠은 아쉽게 8강 탈락을 하고 말았다.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도 또 탈락을하게 되서 굉장히 안타깝다고 느껴진다.

 

 

손흥민 컨디션은 그렇게 나빠보이진 않았다.

 

더 화가 나는것은 벨라라비와 찰하노글루의 되도않는 중거리 슈팅 때문..

 

욕심을 부리기보단 승리를 위해서 팀에 도움을 줬던 손흥민과는 달리

 

정말 피파온라인에서도 시도하지않을 똥 중거리를 계속해서 때리는것이였다.

 

<이미지 저작권 : SPOTV>

 

이외에도  벨라라비의 많은 똥슛과 찰하노글루의 똥슛 조합이 ..아주 가관이였다.

 

이런 탐욕들 사이에서 최다 득점을 하고 있는 손흥민도 참 대단.-

 

 

 

 

 

 

 

.

 

 

 

 

 

 

 

개인적으로 또 아쉬운것이 또 있다.

 

연장전에서 레버쿠젠의 역습 상황이 자주 발생했었는데

 

손흥민을 빼지 않았더라면 좀더 좋은 기회가 생겼을지도 모른다.

 

차라리 벨라라비를 빼지 그랬나ㅋㅋ

 

밑에 주소는 하이라이트 영상.

 

레버쿠젠vs아틀레티코마드리드 하이라이트

 

레버쿠젠vs아틀레티코마드리드 하이라이트  <- 승부차기

 

정말 .. 토프락 찰하노글루 키슬링.....어째 셋다 승부차기를 실패하니 ㅠㅠ

 

손흥민은 다른 팀으로 이적하는게 좋을듯 보인다.

 

남은 리그 경기에 5골 이상만 더 넣어주고 좋은 팀으로 이적했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