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연예/TV - 스타

트와이스 움짤 모음 - 역시 미모는 쯔위와 모모? / 엽기 사진

 요즘 온라인 커뮤니티에 지겹도록(??) 올라오는 트와이스 ㅎ

 

난 가요 프로를 안본지 5년은 넘은듯하다.

 

솔직히 트와이스가 누군지 모모가 누군지 쯔위가 누군지 잘모른다.

 

커뮤니티 활동하면서 짤도 많이 모으고 이름도 커뮤니티 땜에 알게된 ㅋㅋ

 

 

TWICE !

 

나연,정연,모모,사나,지효,미나,다현,채영,쯔위..

 

아마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제일 많이 알려진 인물이 쯔위 일 것이다.

 

솔직히 얼굴은 몇번봤지만, 노래는 첨들어봤다. 더 들어봐야 좋은지 나쁜지 알 것 같다.

 

라고 썼다가 팬들한테 테러당했다.

 

팬인지 관종들인지 모르겠으나.. 난 트와이스 노래좀 더 들어봐야될듯.. - -;

 

 

.

 

 

아래는 트와이스 움짤(Gif)

 

 

 

 

 

 

역시 미모는 쯔위가 제일 이쁜듯.

 

설현과 맞짱떠도 박빙일듯하다.

 

모모도 평타 이상인데

 

망사 팬티(??) 이후로 남성들에게 엄청난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는 썰이...

 

잠시.... -_-;;

 

정연은 엽기적인 표정을 좋아하나보다 ㅋㅋ 내 스타일

 

세일러 우라노스를 닮았다고 커뮤니티에 퍼졌었는데. 진짜 닮았다 ㅋㅋㅋㅋㅋ

 

 

 

솔직히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그룹인데.

 

난 모모가 제일 괜찮다고 생각된다.

 

음.. 컨셉이 러블리즈와 다르게 좀 섹시하고 엉뚱하고 과감한 느낌?!

 

아무튼 트와이스 노래좀 자주 들어봐야겠다.

 

(솔직히 하나도 모름 -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