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연예/TV - 스타

유승옥 참가슴 인정해도 사람들이 믿지 않는 이유는?? 유승옥 몸매

 머슬매니아 동양인 최초 TOP5에 들었던 유승옥..

 

그 이후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며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정말 동양인이 아닌 것 같은 몸매 비율!!

 

스타킹,더바디쇼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면서 인기가 상승하자.

 

많은 여성들은 유승옥 하체가 코끼리다. 가슴은 의슴이다 라며 조롱했다.

 

결국 스스로 참 가슴을 인증한 유승옥..

 

 

 

 

병원 진단서까지 공개했지만 여전히 못믿는 사람이 많다.

 

겨드랑이에 수술자국이 보인다, 과거 사진 공개해라! 등등..-_-

 

 

결국 엑스레이 사진을 공개.

 

 

참 가슴으로 인정합니다.

 

.

 

 

 가슴 보형물이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믿지 못하는 이유는 뭘까?

 

< 이미지 : NocutV 캡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그랬군..

 

의심되면 만져보라고 말하니깐

 

다들 수술한게 확실하다고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승옥 수술했군..

 

 확실하군..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