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코스트코 양파거지 논란 - 우리나라는 왜 이럴까? / 사라지지 않는 미개한 인간들 , 양파거지 락앤락 패스트푸드 리필

코스트코 양파거지 - 미개한 한국인

 

요즘 인터넷 기사나 커뮤니티 사이트들을 돌아다니다 보면

 

황당한 사건을 많이 보게됩니다.

 

한국인을 미개하다고 표현하는 제목들이 많은데

 

왜 저런 소릴 하나 싶어서 게시물을 클릭해보면 정말 극혐 수준이라는;;

 

아마 주변에서 많이들 겪어보셨을 겁니다.

 

왜 이런 일이 자꾸만 발생하는지.. 그 원인을 알아낼 방법이 없군요.

 

딱 잘라 말하면 미개한 사람들이 너무 많다는것과

 

공짜를 너무 좋아한다는것.. 이 두가지는 확실합니다.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은박지 뜯어놓고 마구 퍼 담는거..

 

손님이 왕이다?? 다 개소리입니다 시대가 어느땐데 손님이 왕 ;;

 

저분은 덩치만큼이나 퍼담는 수준이 상상을 초월하는군요.

 

저런 미개한 사람들때문에 피해보는 매장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어쩔수없이 리필이 안되게끔 해놓은곳이 많은데 반발이 엄청 심하다고 합니다.

 

아마 저렇게 정신나간 사람들이 왜 리필안되냐고 난리를 치는것이겠죠.

 

 

.

 

 

 

 

웃긴 웹툰도 있습니다.

 

1139화 양파가 좋아

 

유명한 카툰입니다.

 

코스트코 양파거지들, 양파김치 100포기라도 담글기세 ㅋㅋㅋ

 

여기가 중국이냐구요??????당연히 한국입니다.

 

아마 한국인이 중국만큼 인구가 많았다면 중국보다 더 했을겁니다 ; 상상하기도 싫을정도네요.

 

어떤 아줌마들은 락앤락 통에다가 양파 가득 , 케찹 가득, 빈 페트병에 음료수 가득.. 아주 싹 쓸어 담는다고 합니다.

 

줄 기다리다가 할말을 잃었다는 사람도 정말 많더군요 ㅠㅠ

 

얼굴에 철판깔고 사는 아줌마들....정신좀 차리셔야될듯 합니다.-  -

 

패스트푸드 리필없어진것도 다 저런 이유 때문입니다. 몇몇 진상들 때문에 다수가 피해 보는것이죠.

 

이런 사람들 때문에 한국인이 미개하단 소리를 들으면 쓰겠습니까 .. 제발 정신들좀 차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