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이케아 성지순례, 감성도둑, 코스트코 양파거지,감성거지들 / 미개한 한국인 / 이케아 광명

이케아 성지 순례

 

"이케아에 갈땐 펜을 챙겨 가세요" 라는말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유는 ? 바로 미개하다면 미개하다고 할수 있는 사람들 때문.

 

한 사이트에 글을 올린 사람은 이렇게 전하고 있습니다.

 

이케아를 갔는데 용지는 있고 연필만 없어 직원에게 물었더니

 

더이상 제공하지 않는다는 답변을 받았다는 겁니다.

 

다른 나라에서는 2년을 쓸 양인데 벌써 다 썼다고 하네요.

 

그 이유는 뭐, 예상 하셨다시피 사람들이 싸그리 챙겨갔기 때문...

 

글쓴이는 이케아에서 우리나라를 어떻게 생각하겠냐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어찌보면 범죄 수준인데 말이죠 ㅎㅎ

 

 

예상 적중 !

 

 

코스트코 양파거지 이후에 이케아 연필거지는 안생기겠죠? 라는 질문입니다.

 

댓글엔 "없겠죠" 라고 답변들이 달렸습니다.

 

물론 연필이 ㅋㅋㅋㅋㅋ

 

그만큼 사람들이 안가져갈리가 없다! 라는것인데..

 

예상이 적중했네요 ㅠㅠ

홍보효과도 있다고 주장하는데.. 그건 가져간 사람들이 하는소리고

 

 실제론 연필이 없어서 더 힘든 상황같더군요.

 

 

.

 

 

사람들 반응은 대부분 이렇습니다.

 

"이게 바로 거지인증인가..?"

 

"좀도둑새X들 거지새X들 ㅋㅋ어휴 미개한 새X들아~"

 

"극혐'

 

등등..

 

특히 물건을 가져가는 사람은 대부분 여성이라고 합니다.

 

목욕탕 수건,치약도 그렇고 왜이렇게 여성들은 가져가는것을 좋아할까요 ㅋㅋ

 

 뭐 가져갈수도 있다곤 하지만,

 

한 뭉텅이를 들고 가는건 정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는군요.-_-

 

저도 서빙일 하면서 느낀건데 심각하긴 심각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