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추운 겨울철에 호불호 갈리는 길거리음식?

안녕하세요 ~ 날씨가 좀 풀린거같습니다.

 

혹시 길거리 음식좋아하시나요?? 저는 완~전 좋아합니다.

제일좋아하는게 호떡이지요.ㅋ_ㅋ 낄낄

 

요즘 노점상철거니 푸드트럭이니 뭐니~ 말이 참많습니다. 그것도 지역별로 다른것인지..

제가 사는쪽은 아직까지 노점이 많네요~

 

푸드트럭 합법화때문에 많은분들이 길거리창업에 도전하려고 하십니다.

하지만 절차가 겁나게 복잡하다죠;;??? 지정된 자리를 이탈하면 불법으로 간주된다나...뭐래나..^^

창업에 도전하시는분들 힘내시고~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솔직히 길거리음식 싫어하시는분이 계신가;; 어쨋든 첫번째입니다.

 

 

붕어빵

누구나 좋아하는 붕어빵!

붕어빵 먹는것도 순서가있다나..ㅎ

붕어빵 먹는 순서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도 있더군요 덜덜..

 

요즘엔 팥붕어빵 말고 피자나 카스타드붕어빵도 있다고하네요~

몇천원씩하는 고급붕어빵들도있던데-_- 어디까지나 서민간식이라면 싼게 좋은것!

 

 

 

 

닭꼬치

두번째는 닭꼬치 입니다.

하나에 2000원정도하는 비~싼쪽에 속하는 길거리 간식이죠.

채소를 끼워팔기도하는데 그것은 닭 살점이 덜들어가있다는사실!

 

맛도 데리야끼,간장,등등-_-...캡사이신 폭탄꼬치도 존재함..

 

길거리 노점하시는분들중에 제일 마진이 안남고 하기 힘들다고 말하는 그 닭꼬치 ㅠㅠ

창업하시는분들..닭꼬치는 피해가세요~!

 

 

 

풀빵

풀빵하면 생각나는게 ,, 풀빵아줌마가ㅠ.ㅠ..

보면서 눈물을 펑펑흘렸던 기억이 납니다.

요즘에 풀빵파는곳도 드물더라구요~ 마진이 안나오나;

제가 사는쪽에 딱 한군데있습니다. 근데 맛이없어요..발효가 많이되서 그런건지 쉰내가 풀풀~

 

 

 

 

타코야끼

 타코야끼 입니다.

일본 전통간식이죠.

겉은 노릇노릇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문어살이 쫄깃하게 씹히는맛!

나름 고급음식에 속해있습니다..

 

마요네즈와 가다랑어포가 뿌려진 다코야끼..아 먹고싶네요.

엉엉

 

요즘엔 문어향+대왕오징어를 사용하는곳이 많다고합니다.

드시는분들 잘확인하세요!

 

 

 

군고구마

군고구마 입니다. 요즘 거~의 보기 힘든녀석..

고구마값도 완전 금값이고, 힘들게 꿔서 팔아도 마진률이 별로라..빡쌔서 잘안판다고 하더라구요.

백화점에서 파는 군고구마 하나에 6천원이나 한다죠 ^^ 하하

서민 음식인 고구마가 왜이케 비싼겨!!

 

호떡

이번엔 호떡입니다~

계피향이 솔솔나는 바삭하고 쫄깃한 호떡.. 벌써 침이 고이네요.

호떡 진짜 좋아하는데 ㅠ

 

요즘엔 견과류 호떡이 흥하네~하니까 죄다 견과류 호떡만들고들있죠;;?

좀더 아이디어를 짜보면 새로운 호떡이 등장할텐데 말입니다.

오븐에 구워서 다시 튀겨파는 호떡도 있다던데..값이 장난아니랍니다. 패스!

 

 

 

호빵

맛있는 호빵입니다!

전 팥 호빵을 좋아하는데 여러분은 어떤걸 좋아하시나요?

야채도 맛이 끝내주긴하죠 ㅋㅋ

피자는;;;;;;;솔직히 최악인거같고..-_-;;

 

최근에 미친애들이 담배를넣고 같이 찌거나, 추워서 손날로대용으로 쓰고 식으면 다시넣고 돌리고..

이딴짓거들을 해대는바람에 호빵이 싫어졌다는 ㅠㅠ

 

 

 

 

 계란빵

 요즘 하나에 1000원하는 고급간식.. 이름하여 계란빵!

계란하나가 통쨰로 들어간 계란빵은 영양면에서 탑일듯합니다.

자극적이지않으면서도 고소한게 맛있죠~ 요즘 많이들팔던데.. 뭐가 비싸다는 인식이 강해서 그런지

자주 사먹고싶지는 않더라구요~

 

 

 

 호두과자 / 땅콩과자

요즘 진짜 보기힘든 땅콩과자 / 호두과자 입니다

제가 사는동네도 이게 없어요 ㅠㅠ

예전에 철원 동송에갔을때 사먹어본게 가장최근이라고 할수있겠군요..

그때 사먹었을때 2천원어치가 땅콩20개에 호두5개였던걸로 기억..

 

이거 창업하려고 생각하시는분들 많으시던데.

만드는거에 비해 마진이 별로라,, 밥먹을틈도없다고 하더군요.

 

 

 

 

 떡볶이

마지막은 우리의 국민 간식

떡볶이 입니다.

 

침이 고이는군요! 요즘 길거리 떡볶이 ..너무 위생상 안좋습니다ㅠㅠ 사람들 걸어다니는건 기본이고 차가 이동할때 그 먼지바람이 얼마나 강력한데..

뚜껑으로 가려놓거나 먼지안들어가게 막아놓은곳 여태까지 딱 한군데봤습니다 ㅋㅋ 심각.

 

요즘 죠스떡볶이니 국대떡볶이니 엽기떡볶이니,,참 많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냥 길거리 노점에서 파는 떡볶이가 제일맛있더군요~

 

위에 사진모두가 국민 간식이라고 불리던것들인데.. 요즘 물가가 오른탓인지.....뭐가 어찌된건지

비싸도 너무~비쌉니다. 서민음식이 아니라 이젠.....고급 음식이 되어버린녀석들 ..

떡볶이 2000원어치사도 떡이 10개두안되더라고요..-_-.

 

아무튼 저는 붕어빵 사러 나갑니다~

봐주신분들 감사해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하기 한번 꾹 눌러주십시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