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처음 해본 피파 온라인3 매니저 모드 - 구단가치 800

처음으로 해본 피파온라인3 매니저 모드.

 

이게 뭔가 ~ 싶었는데 그냥 컴퓨터끼리의 싸움이였다.

 

단순하게 선수교체 + 전술변화만 가능.. 아 물론 ASDW 버튼으로 순간순간 명령을 내릴순 있음.

 

감독 레벨과 선수 레벨이 오르기 때문에 다른 작업을 하면서도 레벨업이 가능하는게 장점이다.

 

게임속도도 몇배속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전후반이 굉장히 빨리 끝난다는것.

 

아쉬운건 구단가치가 낮다보니 고수랑 붙으면 답이 없다.

 

4억 5억 짜리 만나면 그냥 GG라는거..

 

하지만 좀전에는 1억5천짜리를 2:0으로 이겼다.

 

 780EP와 5억의 대결.. - -

 

보다시피 0카에 렙10을 넘는게 거의 없을정도로 저렴한 스쿼드다.

 

반면 상대는 +3~4 이상에 레벨도 상당히 높은듯 함.

 

 

역시....처참하게 발리는중

 

 

 

기회는 많았지만 골대를 벗어나거나 대부분이 오프사이드

 

그리고 이상한건 슈팅 정확도가.....눈물날 정도로 안습이다.

 

 

경기 결과 0 : 4 대패 ㅠㅠㅠ 유효슈팅이 0개..할말이 없다.

 

 

 2:0으로 이겼을땐 전술에 변화를좀 줘봤음.

 

속도100 패스는 적당히 크로스와 슛팅을 70이상

 

그리고 측면공격에 체크를 했더니 지들끼리 패스돌리다가 무한크로스를 올린다.

 

덕분에 만주키치 헤딩으로 두골을 뽑음.

 

진짜 감독이된듯한 느낌을 받을 정도로 순간순간 섬세하게 조작질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진짜 돈질한 사람들은 이길수가 없는거같다..

 

 

 

.

 

 

 

 

 

< 연장 후반에 터진 골로 승리한 스완지 시티 ㅋㅋ>

 

개인적으로 3:3경기 - > 매니저 모드 - > 1:1 경기 순으로 재미가 있는거 같음.

 

3:3이 진짜 꿀잼 ㅋㅋㅋㅋ

그리고 글을 작성하는 사이에 두 경기나 플레이 했는데 두판다 이김 ㅜㅜ 만주키치 진짜..최고

 

만주키치가 W 0카인데 이녀석 은카를 맞춰줘야겠다는 생각이 팍팍든다는!

 

매니저모드는 진짜 순수 스텟 싸움같은데.. 저스텟으로도 이길 수 있는걸 보니깐

 

전술이 중요하긴 중요한가봄!! (보정이라면 할말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