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태임 근황 공개 "가족과 시간보내며 자숙중" ,반면 예원은 ??우결 하차논란 /헨리 "이거 마음에 안들지?" ,예원 아니아니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이태임을 빡치게 했던 예원.

그런 예원에게 욕설을 뱉은 이태임.

 

모두가 이태임 잘못이라고 말할때, 예원은 이태임을 조롱하듯 말을했었다.

천하의 못된X이 되어버린 이태임은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사과문을 올렸다.

 

하지만 문제의 영상이 공개되자 타겟은 이태임에서 예원으로 바뀌었다.

누구의 잘못이 더 큰가를 놓고 말이 상당히 많았던 사건이었다.

 

최근 이태임의 근황이 포착됐는데. 상당히 초췌한 모습이다.

이태임은 가족과 조용히 지내고 있으며, 자숙중이라고 한다.

 

반면 예원은 영상이 공개 됐음에도 프로그램 하차는 커녕

헨리와 우결에 계속 출연중이다.

 

 <사진= 우먼센스>

 

다크써클이 꽉차있는 저 눈을 보니 뭔가 마음이 아프다.

우결 시청자 게시판에 가보니 누구는 이렇게 말한다


"욕한건 이태임인데 왜 예원이 사과를 함?" 라고..

생각이 없는건지 무식한건지. 이 사건을 전체적으로 해석할 머리가 없나보다.

 

<사진 = MBC 우리결혼했어요 방송화면 캡쳐>

 <사진 = MBC 우리결혼했어요 방송화면 캡쳐>

 

 너무나도 극과극인 상황이다.

 

헨리 팬들도 예원이 안나왔으면 좋겠다는 반응이고

 

그냥 우결을 즐겨보던 사람들도 쟤는 도대체 왜 하차를 안하냐는 반응이다.

 

 

.

 

밑에 사진은 정말 충격적이다.

 <사진 = MBC 우리결혼했어요 방송화면 캡쳐>

 

뽀뽀도 하고 장난도 치는 모습.

뭐, 프로그램이 그런거니까 어쩔 수 없다곤 하지만, 이태임과 너무 비교된다.

 

 <사진 = MBC 우리결혼했어요 방송화면 캡쳐>

 

또 패러디도 등장했다.

자막엔 유행어 퍼레이드(?)라고 쓰여있음.

 

헨리는 이날 우결에서 예원에게 셀카봉 트레이드할까? 라고 물어본다.

예원은 "아니 아니" 라고 대답을 한다.

 

'아니아니' 라는 습관적인 말투 때문에 이태임 사건이 더 커졌던건데.

시간이 지나도 계속 사용하는거보니 아직도 정신 못차렸다는 반응이다.

 

또 헨리는 예원에게 "이거 마음에 안들지?"(언니 저 마음에 안들죠? 패러디)

라고 말을하며 장난을 치는 모습을 보였다.

 

너~무 이태임과 극과극인 상황이다.

우결도 생각이 없나보다.

 

저런걸 그대로 내보내면 예원을 더 죽이는 효과가 있는데 말이다.

반대로 이태임을 더 무시하는 것처럼 보일 수 도 있는것이다.

 

 

 

 

그냥 남아있는 우결팬들 눈살 찌푸리게좀 안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