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오피셜]방시팝 - 장동민 나비와 열애설 인정.. 갓동민 클라스! 2016년 병신년 첫 공식 커플!!

 장동민과 나비의 열애설은 예전부터 말이 많았다.

 

홧김에 ? ㅋㅋㅋ 열애설은 인정한 갓동민..

 

예전부터 그렇게 ~ 둘이 사귀는거 아니냐고 말이 많았을때도

 

아니라고 부인하더니....... 결국엔 인정하는구나

 

조만간 결혼할듯!!?

 

남자들은 대부분 반응이 똑같다 ㅋㅋ

 

"갓..동민 나비.....와"

 

"나비라니ㄷㄷ 장동민 부럽네" 라는 반응?

 

 

 

근데 여자들 반응은 쌩~하다.

 

나비의 얼굴크기 지적부터 몸매에 과거얘기까지..- - 어휴,

 

.

 

 

 왜 열폭질이냐~

예전부터 심상치 않았던 두 사람.

 

 

왜이렇게 부럽고 부럽고 부럽고 부럽지 ㅠㅠㅋㅋ

 

나비 완전 이쁘고 몸매도 글래머인데.

 

사람들이 눈이 삐었나보다. 장동민이 아깝댄다. ㅋㅋㅋㅋㅋㅋ

 

 

나는 누가 아깝다기보다 둘이 너무 잘어울린다고 생각된다.

 

 그리고 도대체 왜?! 악플을 다는거냐??????이해 불가다.

 

2016년 새해부터 욕지거리하는 모지리들은 교육을 잘못받은게 확실하겠지?

 

 

맞는말이다. 성희롱은 하지말자.

 

그리고 열폭하지말자 ^^

 

열폭할수록 2015년 마지막을 혼자보낸 티가 좔좔 흐르잖냐.!

 

아무튼 이쁜사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