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근황 공개 ㅋㅋㅋ 이정도 수준이면 죄다 호구

 날이갈수록 심각해지는 코난.

 

원래 코난은 유명한 탐정의 대리 역활을 맡았다.

마취총으로 유명한을 잠재운뒤 몰래 식탁 아래나 쇼파뒤

 

창문 뒤 같은곳에 숨어서 음성 변조기로 사건을 풀어나가는게 코난의 역활이다.

 

근데 어느 순간부터 대놓고 사건을 풀기 시작했다.

이정도면 어벙벙한 유명한이 제일 천재고 나머지가 호구가 아닐까 싶다 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유명한 옆에 붙어서 변조질 ㅋㅋㅋㅋㅋㅋ

아무리봐도 노답.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일 멍청한 캐릭터 '미란이'ㅋㅋㅋㅋㅋ

 

하.. 입모양도 뻥긋 안하는데 왜케들 바보같냐고 ㅠㅠㅠ


.



저래갖고 지 남자친구 언제 찾을란지 ㅋㅋㅋ

 

 

코앞에 있긴하지만 항상 못찾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 돌아 있는거 보소...

 

작가님 이제는 해도해도 너무한거 아니오?ㅋㅋ

 

나중엔 진짜 대놓고 할듯..

 

유명한도 마취제 면역이되서 도중에 깨어나지 않을까 싶다.

 

그나저나 요즘은 진,워커 스토리 안나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