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안혜경 성형 논란 .."안 했다!" 근황 공개

안혜경 성형 안 했다!!

 

는 거짓말 같다는 생각이드는군요.

 

연예인들 왜이렇게 성형을 해대는건지 ㅠㅠ 아쉽네요.

 

예전에 안혜경 참 이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요즘 연예인들 보면 성형 안했다고 하던데..얼굴이 다 비슷해져는 ㅋㅋㅋ-_-..

 

감기약 때문에 부은거라는 얘기도 있던데. 사실이길 바래요 ㅠㅠ

 

 

 

 

이땐 정말 여신 포스?!

 

 

 

.

 

 

 

근데 6시 내고향때랑 상상플러스 나올때랑 다른 느낌이...!!!!ㅋㅋㅋㅋ

 

성형 때문에 얼굴 망가진 연예인들이 날이 갈수록 늘어만가고 있다는게 참 안타깝네요.

 

하하랑 사귈땐 완전 비호감이였는데..

 

아무튼 안혜경씨 좋은활동 부탁드립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