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슈퍼스타k7 우승자는 케빈오 '1% 천단비 아쉽게 탈락' - 슈스케 시청률 최악 / 슈스케 망함 ? /슈스케 악마편집

드디어 슈퍼스타k 7이 끝이났다.

본 사람이 있었던가????

 

8월20일 목요일 밤 11시 첫 방송 됐지만

관심이 있는 사람은 거~의 없었음..(사실)

 

갈수록 낮아지는 시청률 때문에 폐지해야되는 것이 아니냐? 라는

반응이 많았었다.

 

최근에는 10년전 동영상인 '대한민국 1%'에 출연했던

'여자 깡패 때려잡는 천단비'의 등장으로 이슈가 됐지만

 

그것도 잠시였다..

 

윤종신 백지영 성시경 김범수가 출연했지만

효과는 크지 않았다..

 

개인적으로 허각 나왔을때가 제일 잼났음.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누님이었는데.

역시나 우승은 못했다.

 

목소리에서 소울이 느껴지는 천단비가 우승을 했어야..

어째 우승은 죄다 남자가 하는거지 ㅋㅋㅋ

 

 

그리고 '케빈오' 다

 

한 네티즌은 케빈오가 우승할 것이라는걸 예감했다.

슈스케1부터 7까지 우승한 사람의 이니셜엔 항상 K가 들어간다는 것!

(찾아보라 ㅋㅋ)

 

근데 진짜 이번엔 천단비가 우승했어야 하는데.

왜 케빈오가 했지???이해 자체가 안되는 상황.

 

.

 

 

이건 문제의 10년전 영상 ㅋㅋ

개인적으로 이 프로그램 재밌었는데..

용감한 사람도 있었지만 웃긴 사람도 진짜 많았었다 ㅋㅋ

 

특히 깡패들로부터 꼬맹이 지켜주던 아저씨가 개웃겼음

기억하는 사람 있으려나?

 

아무튼 비밀리에 진행된거 아니냐는 슈스케의 암울한 시청률 속에

케빈오가 우승을 차지했다.

 

날이갈수록 음악과 관련된 예능이 늘어나는데.

이제는 히든싱어가 짱인듯..

 

거기에 우승이 케빈오가 말이되냐는 항의글도 많더라..

그나마 남은 시청자들을 우롱하는?? 판정인듯.

 

 

그리고 깨알같이 찍힌 고영욱..

손예림이 폭풍 성장을 하고 과감한 복장으로 논란이 됐었는데.

이 짤은 진짜 레전드..

고영욱이 어린 애들이랑 붙어있는것만봐도 소름이 돋는다 소름이..